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반찬가게] 장독대

by 달시랑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집밥 안 해 먹는 저 로선 좀 민망 하지만 ㅎㅎ

반찬가게 소개해 드리려구요

최근 재택근무 하시는 호야씨 덕택에 들러 봤어요~

 

 

 

 

요기 입니다

요기저기 지점이 엄청 많은것 같더라구요

 

제가 들린 곳은

 

 

 

요기 였어요 서울대입구역점

아마 주변을 둘러 보시면 있을 수도 있어요 ㅎㅎ

 

 

 

 

그런데 좀 놀란게 반찬이 진짜 엄청 나게 많더라구요~

완전 깜짝 놀람

 

 

기본 밑반찬 종류는 다 있구요

아 이런것도 있어? 이런 것까지 ㅎㅎ

 

 

 

 

요런것도 있어요

볶음밥

튀김류

전류

 

그리고 머..

김치 국 찌개

양념육

간장게장

샐러드류 생선구이도 있구 고구마맛탕 잡채 등등

 

 

 

이쁜 계란말이도 있어요 ㅎㅎ

 

반찬가게 들어 갔다가 한시간은 구경 하고 나온 듯 요 ㅎㅎ

 

포장 된것도 있고,,

따로 얼만큼 담아주세요 이럼 또 담아 주시더라구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는지.. 바로바로 나오는 반찬들도 

한쪽에서 포장 하고 있으시고~

너무 괜찮더라구요~

 

제가 사온건

 

 

아주 기본적인 것들만 우선 골라 봤어요~ㅎㅎ

 

소포장 된것들도 많구

깔끔 하고 그래서

음...

자주는 안 갈거 같은데

반찬이 필요 하면 여기 갈거 같아요 저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은 간단히~

반찬가게 소개 해 드리면서

마무리 할께요~

 

모두들 행복 하세요!

 

반응형

'기분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디지털단지역] 제주밤바다  (0) 2021.03.31
구로구청꽃집 가원플라워  (12) 2020.11.19
서울대입구 세계과자할인점  (4) 2020.11.18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2) 2020.11.02
마시랑카페  (0) 2020.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