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구로구청꽃집 가원플라워

by 달시랑 2020. 11. 19.
반응형

오늘은 저의 단골꽃집 소개해 드릴께요~

저는.. 꽃 너무 좋아 하거든요

선물 받는 것도,, 선물 하는 것도,,ㅎㅎ

제 지인은 꽃선물 싫어 하는 분도 있어요

특히 남편분이 꽃 선물 해 주면 아주 쌍욕을 퍼 붓는 ㅎㅎㅎ

 

 

 

요 건물에 있어요~

요 사이 날이 너무 흐리네요,,

구로구청 바로 맞은편이에요

 

 

 

 

지하1층 이라서 요기로 내려 가면 되요~

 

 

 

요기 오른쪽 가원플라워~

ㅎㅎ

 

 

 

 

미리 꽃다발 주문해 놓고 찾으러 간거였어요~

 

 

 

꽃집은 갈때 마다 기분이 좋아요 ㅎㅎ

 

 

 

깔끔 하고 깨끗해요

사장님이... 꽃 관련 교육도 하신다는데

여기서 직접 하시는 건가..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ㅎㅎ

 

 

 

 

짜잔 부탁 드린 꽃다발 너무 예쁘죠~

 

 

 

 

요렇게 들고 가기 편하게 한번 더 넣어 주셨어요

 

부탁 드리면.. 받으시는 분 연령대도 물어 보시고

해서.. 딱 맞게 해 주세요

 

사장님이 진짜 너무 친절 하시고,,

딱 꽃집사장님!! 처럼.. 보이세요 ㅎㅎ

 

요게.. 3만원 이었거든요 가성비도 너무 괜찮죠~

전 여기 너무 좋아해요

 

자주.. 만원 어치, 이만원 어치.. 사다가..

책상에 꽂기도 하구요~

 

오늘은 제가 좋아 하는 꽃집 소개해 드리면서

하루 시작 해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행복 하세요!!

 

 

반응형

'기분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찬가게] 장독대  (0) 2021.04.01
[구로디지털단지역] 제주밤바다  (0) 2021.03.31
서울대입구 세계과자할인점  (4) 2020.11.18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2) 2020.11.02
마시랑카페  (0) 2020.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