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구로디지털단지역] 제주밤바다

by 달시랑 2021.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소식 전해요!

오늘은 제가 어제 갔던

구로디지털단지역의 제주밤바다 

소개해 드릴게요~

 

 

 

 

요기에요

밖에서 보기에도 창이 활짝 열려 있어서(거의 창문이 없는 줄.. ㅎㅎ)

너무 좋아 보이더라구요

저기 가 보자! 이런 맘

 

전.. 친구들이 이미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지도 올려 드리려 했는데

검색이 안되네요~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서 조금만 안으로 들어 가면

거의 2분 거리? ㅎㅎ 바로 있어요~

 

 

 

 

 

2층 이었구요

올라가는 길이에요~

 

엘리베이터도 있었으니 참고해 주세요 ㅎㅎ

 

 

 

요고는

나올때 찍은 거에요..

9시 50분에 불이 켜지면서 손님들이 다들 일어 나셔서..

저희도.. 이제 안녕~

 

매장이 꽤 넓더라구요

나중에 회식 하면 좋겠다 싶었어요

 

지금은 테이블간에 가림막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요기 하얀벽은 스크린인데

내내

바다, 파도, 서핑 이런 영상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한쪽 벽면에 완전 바다물 출렁 출렁 하니까 완전 실감 나면서

속이 시원~

너무 괜찮았어요!

 

 

 

 

요기가 창쪽이에요 완전 뻥 뚫려 가지고

날 좋을때는 이 자리에 앉으면 너무 좋을거 같더라구요

이 자리에 앉아서 바람 맞으며

스크린에 바다 영상 보면 

진짜 제주도에 온거 같을 거 같았는뎅... 너무 오반가 ㅎㅎ

 

 

 

 

주문은 이렇게 자리에서 터치 스크린으로 할 수 있어요

이것도 은근 편하더라구요,,

 

 

 

 

메뉴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ㅠㅠ

이건 사이드중에 하나 주문한건데요

치즈 포테이토 인가.. 그랬어요

휴대폰이 꼬물이라.. 잉 ㅠㅠ

 

 

 

 

요것은 

제가 엄청 좋아 하는 안주의 피날레.. 먹태~

와아! 이집 먹태 맛집~!

먹태 좋아 하신 다면 꼭 드셔 보세요!

 

요렇게 넷이서 엄청 먹고 엄청 마시고 했는데

10만원 정도 나왔어요

가격도 너무 다 저렴 했어요~

 

나중에 또 와야지 싶더라구요~

지점이 많은거 같아요 근처에 있으면 한번 가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릴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하루가 다 갔네요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기분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찬가게] 장독대  (0) 2021.04.01
구로구청꽃집 가원플라워  (12) 2020.11.19
서울대입구 세계과자할인점  (4) 2020.11.18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2) 2020.11.02
마시랑카페  (0) 2020.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