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by 달시랑 2020. 11. 2.
반응형

지난 주말에 갔었던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이에요

 

이자카야가 너무 오랜만이라..ㅎㅎ

설레는 중입니다~

 

지하에 있어요

들어 가는 우리 멤버들~

 

홀은 요렇게 생겼어요

깔끔 해요~

 

여기는 룸

저희는 룸으로,,ㅎㅎ

자리도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깔끔 하고~

 

이것은 기본반찬~

역시나 완두콩은 제가 다 까 먹고~ㅎㅎ

 

저는 이자카야 가면 초밥은 구지 시키지 않지만

그런데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앞으로는 종종 시켜 봐야 겠어요~

 

얘는 왕새우튀김

저희가 룸을 두개를 써서..

옆방에서 주문한 안주가 우리방으로

이럴 땐 그냥 먹어 버려요 ㅎㅎ

 

요고는 해물떡볶이

매콤 하니 맛있었어요

술 마시면서.. 국물 떠 먹기도 좋더라구요~

 

우동나베;;ㅎㅎ

얘도 맛있었어요~

제가 반은 먹은 듯 하하

 

요곤 서비스로 주신 새우깡

요 아이 말고도.. 서비스를 꽤 주신거 같은데;;

제가 술이 좀 하하

 

저의 최애.. 생맥주~ㅎㅎ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이날은 저희 회사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모인거라

대표님께서 발렌타인 30년산을.... 오호

엄청 마셔 줬네요 하하하

 

 

저희가...

대치점으로 가야 하는데

선릉점으로 잘못 가서..

대거 이동 하는 일이..

 

 

먼저 가 있다가 사진만 왕창 찍고 나온 

선릉점의 사진도 보여 드려요~

 

체인인데.. 다..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했는데;;

저는 다시 재 방문 의사 100% 입니다.

저희 대표님 피셜로,,

강남점에 두군데가 있는데

강남점 두군데가 모두 다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엔 강남점으로 가 볼까 해요~

 

그럼 여러분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기분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구청꽃집 가원플라워  (12) 2020.11.19
서울대입구 세계과자할인점  (4) 2020.11.18
마시랑카페  (0) 2020.10.28
안킴랩  (0) 2020.09.23
봉천동 관악드림타운 토요장터  (0) 2016.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