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서울대입구 세계과자할인점

by 달시랑 2020. 11. 18.
반응형

여기는 제가 지나다니면서 늘 보던 곳이에요

한번도 들어 가 본 적은 없는데

오늘은 젤리 사러.. 전격 방문!!!

 

2호선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 오심 있어요~

 

 

 

 

비온 뒤라..

밖에 진열 되어 있던 아이들은.. 조금 덮어 두시긴 했네요

지나 다니면서 보면.. 밖에도 뭔가가 많이 있더라구요~

 

 

 

 

 

와우.. 젤리가 너무 많아 가지고,,,,

어디다 눈은 둬야 할지.. 선택장애는 그냥 쓸어 담는게 낫겠어요 ㅎㅎ

 

 

 

 

요쪽은 과자류..

그런데 저는 오늘 젤리.. 공약 하러 온거라~

 

 

 

 

와.. 뭔가요... 뭐가 엄청 많아요~

 

 

할인점이라더니.. 뭔가가 정말 싼가봐요~

일단 가격들이 다 착하네요 ㅎㅎ

 

 

 

 

쓸어 담아 왔어요

요렇게.. 꽤 무겁더라구요

삼마넌 어치~ㅎㅎ

 

 

 

 

 

짜잔.. 요렇습니다 ㅎㅎ

곧 수능인 최군에게 보내 주려고 샀어요

젤리를 좋아 하거든요

특히 요렇게 설탕 묻는 젤리~ㅎㅎ

 

 

 

요곤 짱구젤리...

피지랑 콜라네요 ㅎㅎ

최군이 어렸을때.. 짱구를 엄청 좋아 했었어요

지금도 좋아 하려나~

 

 

 

 

요고는 저도 한번 먹어 보고 싶었는데

이름이

춥파춥스 젤리샤워 게코

게코?? 게코는 뭐죠? ㅎㅎ

암튼..ㅎㅎ

전 설탕묻은 젤리는 별로 선호 하진 않는데

왠지 얘는 맛이 상상이 되면서.. 맛있을거 같았거든요 

 

 

 

 

요곤 제가 좋아 하는 샤워 브릭스

이건 저도 하나 먹으려고 두개 샀네요 ㅎㅎ

얘 너무 좋아요~

 

 

 

요것도 요즘 핫 하죠

피코발라...

저도 좋아 하는데 최근에 너무 먹어서.. 제건 따로 안 샀구요~

 

 

 

얘네는 트롤리..

 

얘네는 트롤리의 거의 머.. 클래식 인거죠? ㅎㅎ

피치링스 & 애플링스~

 

 

 

아 요건 왜 뒷면이지 ㅎㅎ

요것도 제가 엄청 좋아 하는 거라 제거 까지 두개 샀는데

스머프구미요 ㅎㅎ

 

 

 

 

요건 트롤리 샤워구미믹스래요

보기만 해도 뭔가 엄청.. 셔.. 보이지 않나요.. 

아.. 침고여요 ㅎㅎ

 

 

 

 

얘는 트롤리.. 캐터필러 래요~

지렁이는 아닌것이....

 

ㅎㅎ

 

 

얘네도.. 처음 본 애들인데 모양이 재밌어서요

이름이

더블조이젤리 / 레이스 젤리

라고 되어 있네요~

 

 

 

요건 춥파춥스.. 겠죠 ㅎㅎ

 

 

 

아 여깄네요~

스머프구미.. 젤리 앞면 사진 ㅎㅎ

제거 까지 두개~

 

 

 

요건 수수깡 젤리에.. 설탕 묻는 거 ㅎㅎ

이거.. 비싸요..

5천원....

살짝 고민 하다 하나만 사 봐요~

 

 

요렇게

펼쳐 놓으니 한가득 이에요 ㅎㅎ

아 신단다요!!

 

 

 

박스 포장 하고

제거 두개 남기고,,ㅎㅎ

 

세계과자할인점

어떤.. 지점은...음.. 머랄까.. 엄청 오래 된게있는거 같고,, 막 그런데

여긴 엄청  깔끔 하고 깨끗하고,,

젤리 상태들도 다 좋구...

괜찮더라구요

오며 가며 지나가기만 했는데 왜 이제사 들어 와 봤지..이랬어요~

 

자주.. 들르려구요 

한봉지씩 사 먹기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모두들 

젤리젤리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기분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디지털단지역] 제주밤바다  (0) 2021.03.31
구로구청꽃집 가원플라워  (12) 2020.11.19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2) 2020.11.02
마시랑카페  (0) 2020.10.28
안킴랩  (0) 2020.09.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