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마시랑카페

by 달시랑 2020. 10. 28.
반응형

지난 주말에 영종도에 있는 마시랑카페에 다녀 왔어요

친구 차 타고 그냥 간거라.. 여기가 영종도 인줄도 몰랐네요

암튼 요즘 핫한 곳이래요~

 

꼬물 핸드폰 빨리 바꿔야 하는데

사진이 흐려요.. 날은 엄청 좋았는데

 

카페 뒷편 바닷가에 이렇게 코스모스가....

아...

보고 있으니 또 좋네요~ㅎㅎ

 

바람이 좀 차가웠지만

햇볕은 너무 좋았어요~

 

요기가 베이커리 카페 더라구요~

빵이 많았는데 개당.. 거의 4~5천원.. 조금 비싸긴 했다는요~

 

요기도 빵~

조기도 빵~

 

또 빵~

빵순이인 저는 환장 하하하

나올때 보니 요기 빈자리가 다 채워져 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어요;;

 

카페에서 창밖을 본거에요

엄청 좋아요 여기~

 

요기도~

근데 저쪽 끝에 부처님은??

 

저희가 주문 한 것

빵은 먹기 좋게 잘라서 내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주문 했는데

오만원 육박.... 어머낫;;

 

갈릭치즈~

저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빵이 맛있더라구요

 

친구들 사진 제가 찍어 줬네요~

 

 

카페 뒤로 가면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다들 만족한 사진

제가 찍음요 하하

 

요기가 다  뻘이더라구요,,

영종도라.. 아무래도 ㅎㅎ

두어시간 머물렀는데 너무 좋았어요,

평일 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구요..

한번쯤 들러 보시길 추천 합니다!

 

반응형

'기분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대입구 세계과자할인점  (4) 2020.11.18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2) 2020.11.02
안킴랩  (0) 2020.09.23
봉천동 관악드림타운 토요장터  (0) 2016.07.11
사가정역 술집-와라와라  (0) 2016.06.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