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역맛집] 밀겨울

by 달시랑 2021.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휴 잘 쉬고 있으신가요?~ ㅎㅎ

어느새 하루반나절 밖에 안 남았네요 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우리동네 맛집 소개해 드리려구요




낙성대역 바로 코앞에 있는
밀겨울 이에요

여기도 체인 인가 봅니다




햇살이 ㅎㅎ





매장은 아담해요~

오전 시간이었는데도..
매장에 손님이 반정도 있으셨고
라이더님들도 계속 왔다 갔다 하시더라구요
맛집인증 ㅎㅎ





기본반찬인데
얘는 셀프에요

저는 특히 요기 요 부추무침 엄청 좋아 해요
요렇게 잔뜩 퍼 와서 다 먹어 치웠어요 ㅎㅎ






사이드로 주문한 갈비만두 에요 ㅎㅎ

전 만두는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여기 가면 만두 꼭 주문 하게 되요 ㅎㅎ

맛있어요..
한판 더 먹을까 하는 중에...
메인 메뉴가 나와줬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우삼겹국밥 ㅎㅎ
순한맛과 얼큰한맛이 있는데..

아침 이기도 하고 전날 매운걸 잔뜩 먹어준터라
순한맛으로 골랐어요

맛있어요~
국물이 묵직한데 깔끔한 맛이랄까요~

엄마가 집에서 끓여준 된장국에
밥 만 느낌
ㅎㅎ





그리고 요곤 칼국수..
칼국수도 얼큰한맛이 있어서
칼국수는 얼큰한 맛 주문 한다는게....
잘못 주문 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어요~
면발이 엄청 보들보들 하고 쫄깃해요 ㅎㅎ

그치만 개인적으로 칼국수는 얼큰한맛이
맛있는듯요 ㅎㅎ

저는 국밥 칼국수 만두.. 이런거 그닥 안 좋아 하거든요
그치만 한번씩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럼 들르는 나름의 단골? 집이에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추천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남은 연휴 편안히 보내세요^^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토김밥] 바르다 김선생  (0) 2021.02.18
[혼술] KFC 낙성대역점  (2) 2021.02.14
[구로구청맛집] 마초짬뽕  (2) 2021.02.10
[푸라닭] 투움바치킨  (0) 2021.02.10
[낙성대역 족발배달] 화정족발  (0) 2021.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