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구로구청맛집] 마초짬뽕

by 달시랑 2021.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에 짬뽕 맛집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오전 시간에 지인짜.. 스트레스 받아 가지공

저희 아이들에게 근처에 매운거 

엄청 매운거 먹을때 없냐고 했더니

알려 준 곳입니다 ㅎㅎ

 

 

 

 

짜잔~

요기 입니다

 

마초짬뽕 ㅎㅎ

 

짬뽕 맛집인데 맛있다며

그런데 사람이 좀 많다고..

그리고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데요,

그래서 제가 10분 전에 가서 주문 하고 기다리기로 합니다 ㅎㅎ

 

 

 

 

저희는 점심이 1시에요..

일반적인 점심 시간이 끝나가는 무렵이었는데

한테이블 밖에 안 남아 있더라구요

 

사진은 옆 테이블 손님들이 다 드시고 나가자 마자.. ㅎㅎ

 

진짜 맛집 맞나 봐요 

근데 왜 난 몰랐징 ㅎㅎ

 

 

 

 

이런집이 진짜.. 맛집이죠?

메뉴 몇가지 안되는 ㅎㅎ

 

주문을 해야 면을 뽑기 시작 한다고 하시네요

오래 걸리는 이유가 있었네요~

 

 

 

기본 반찬이에요 ㅎㅎ

 

 

 

나왔어요

짬뽕

 

음.. 뭔가 달라요.. 그쳐~

 

일반적인 짬뽕 하고는 다른 느낌~

 

파채가 잔뜩 올라가  있고,,

 

김치 인가? 배추인가?

 

배추였어요 ㅎㅎ

채소가 많아서 저는 너무 좋네요~

 

 

육수는

고기육수 쓰시는거 같아요

묵직해요~

 

오오 맛있는데요

 

사실 저는 

짬뽕,, 짜장 

이런거 별로 안 좋아 하거든요

 

그런데 맛있네요~

 

오오

 

완전 맵지는 않아요

저는 진짜 스트레스 날려 버릴...

눈물 빼는 매운맛 기대 했는데

 

그건 아니고,,

누구나 드실 수 있는 매운맛..

칼칼해요

맛있네요 진짜~

 

 

 

 

뭔가 아쉬운 마음에 같이 주문한 탕수육 이에요

음.. 탕수육은 딱 기본 이네요 ㅎㅎ

 

짬뽕이 임팩트가 너무 있었나 봐요 ㅎㅎ

 

이 동네에서 일 한지 3년이 다 되어 가는데

이제사 발견한

짬뽕맛집 ㅎㅎ

 

마초짬뽕

추천 합니다!!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술] KFC 낙성대역점  (2) 2021.02.14
[낙성대역맛집] 밀겨울  (0) 2021.02.13
[푸라닭] 투움바치킨  (0) 2021.02.10
[낙성대역 족발배달] 화정족발  (0) 2021.02.02
백채김치찌개 낙성대점  (6) 2020.1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