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키토김밥] 바르다 김선생

by 달시랑 2021.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또 추워졌어요

이번 겨울의 마지막 추위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희망사항 인가? ㅎㅎ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에있는

프리미엄깁밥집인 바르다김선생에

키토김밥이 출시 됐다고 하여 후딱 먹어 본 후기 올려 드립니다~

 

 

 

키토새우튀김깁밥이

출시 됐어요

 

주문해 놓고 기다리면서 보니까

새우를 이용한 신메뉴가 다양하게 출시가 된거 같더라구요~

 

 

 

프리미엄 김밥집 답게

포장도 고급 집니다 ㅎㅎ

 

 

 

 

 

요즘 키토김밥이 유행이긴 한데

직접 사 먹어 보는건 첨이라 기대 되네요~

 

 

 

 

와우 요렇습니다~ㅎㅎ

 

원래는 오이도 들어 가는데

오이 안 먹는 저 이기에..

오이는 빼 주십사 말씀 드렸어요~

 

 

 

 

 

키토김밥은 다이어트식단에 가깝자나요

그런데 왜 새우튀김을 넣으셨을까 했거든요

아무래도..ㅎㅎ

 

먹어 보니..

새우튀김이 정답이네요 ㅎㅎ 다 이유가 있는거죠~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가벼운 느낌이랄까?

 

다른 재료가 들어 간 다양한 키토김밥이 출시 되면 좋겠다 싶기도 했어요

오늘 점심도 요아이로 할까 하는 중이에요~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bhc] 포테킹 후라이드  (0) 2021.03.02
[자담치킨]맵슐랭  (0) 2021.03.01
[혼술] KFC 낙성대역점  (2) 2021.02.14
[낙성대역맛집] 밀겨울  (0) 2021.02.13
[구로구청맛집] 마초짬뽕  (2) 2021.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