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푸라닭] 투움바치킨

by 달시랑 2021.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 연휴를 앞두고 있는 신나는 아침 입니다 하하

 

오늘은.. 푸라닭 투움바치킨 소개해 드릴께요,

신상이라고 하긴 좀 됐으나,,

그럼에두 아직 안 드셔 보신 분들도 있을 테니까요 ㅎㅎ

 

 

 

 

배민어플로 주문 하고,,

직접 찾으러 갔어요~

집에서,, 한 5분 거리라..

배달료도 아낄겸 ㅎㅎ

 

왠지.. 느끼 할 수도 있을 듯 하여,,

투움바랑 블랙알리오치킨 반반씩 있는

블랙투움바로 주문 했어요~

 

그리고 저는 치킨은 뼈 뜯어 먹는 맛이라고 생각 하긴 하는데;;

양념이 된 치킨은 아무래도 순살이 먹기 편해서.. 순살로 했습니다 

 

 

그리고 멘보샤 같은..

치보샤가 있더라구요

이것도 신상 이길래...

추가 해 봤어요 ㅎㅎ

 

 

 

매장은 요기에요~

매장도 예쁘죠 ㅎㅎ

 

푸라닭의 시그니처 포장 ㅎㅎ

달랑 달랑 들고 와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 하시더라구요~

 

 

 

 

짠~

요렇게 벌써 설레네요 ㅎㅎ

 

 

 

 

 

포장도 너무 고급져요~

 

 

 

짜잔~

투움바랑.. 블랙알리오~

 

맛있더라구요~

제가 투움바 파스타 이런거에 환장 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의외로 느끼 하지 않았어요~

 

전 다음에 온전히 한마리 시켜 먹어 볼라구요 ㅎㅎ

 

 

 

 

이게 바로 치보샤에요

블랙치보샤 ㅎㅎ

 

음...

저는.. 얘는.. 먹어 본 걸로 만족 할래요 ㅎㅎ

맛이 없는건 아닌데.. 

 

최구니도,,, 미니 돈가스 맛 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아 제가 치즈볼도 주문 했었네요

그렇죠..치즈볼 빠질 수 없죠 ㅎㅎ

 

푸라닭 치즈볼 특히 더 맛있는거 같아요~

 

모두 개인의 취향이 있겠지만

 

최구니는

블랙알리오 -> 고추마요 - 투움바

순으로 맛있다고 했구요 

 

저는

투움바 -> 고추마요 -> 블랙알리오

 

순이에요 ㅎㅎ

 

아직 안 드셔 보신분은 추천 드려요

 

아 다시 보니 먹고 싶네요..푸라닭 ㅎㅎ

 

그럼 여러분 

편안한 연휴 보내세요!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성대역맛집] 밀겨울  (0) 2021.02.13
[구로구청맛집] 마초짬뽕  (2) 2021.02.10
[낙성대역 족발배달] 화정족발  (0) 2021.02.02
백채김치찌개 낙성대점  (6) 2020.11.16
인천 논현동 돼지갈비 천지연  (4) 2020.1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