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역 족발배달] 화정족발

by 달시랑 2021.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좀 따듯해 지나 싶더니.. 다시 또 추워 졌어요

검사 때문에 병원에 가야 하는데

움직이기 싫어서 그냥 앉아 있네요 ㅎㅎ

 

오늘은...

좀 지나긴 했는데..

얼마전에.. 족발 주문해 먹은 이야기 소개해 드리려구요~

 

 

 

배달의민족 어플을 이용해 주문 했구요,

(아이구야.. 그리고 보니.. 작년 이었네요)

 

둘이서 먹을거라.. 정말 딱 기본으로 주문 했어요

족발은.. 늘 넘치게 시켜서.. 배불러 죽었던 터라..

이날은 진짜 딱 맘 먹고.. 먹을 만큼만 ㅎㅎ

 

 

 

배달이 진짜 세상 빨랐어요

집에서 가깝긴 한데 신호등 두번 건너야 하거든요

진짜.. 20분이 채 안 걸린거 같아요

완전 깜짝~

 

사장님이 직접 오신거 같았어요.. 감사해라

 

 

 

족발과 보쌈이 있는 소자 세트 하나만 딱 주문 하고,,

추가 한건 없었어요

서비스로,,,

주먹밥을 하나 더 주셨네요..

안그래도 최구니가.. 밥 찾았는데 잘 됐어요~

 

 

 

 

주먹밥은 개인적으로 그냥 숟가락으로 퍼 먹는거 좋아 하거든요

그러나 최구니가...

만들어 주길 원하는 듯 하여 ㅎㅎ

예쁘게 동글동글 만들어 줬네요`

 

 

 

 

요것은.. 맛보기 막국수

딱 적당해요

그리고 비벼 져서 오니까...

더 좋은 듯요

 

근데 뭐 요즘은.. 막국수 주문 하면 거의 비벼서.. 주시는거 같아요

예전엔.. 장갑끼고.. 살작 불어 있는 국수가닥을

떼어 내며 비비는데 애썼는데 말이죠 ㅎㅎ

 

 

 

 

 

무김치...

그냥 먹었을때.. 너무 달더라구요

엥?! 너무 단거 아닌가.. 이랬거든요

 

그러나 역시~ㅎㅎ

보쌈이랑 같이 먹으니 딱 어울리더라구요~

 

 

 

 

 

제가 좋아 하는 부추무침..

콩나물이 더 많이 들어 있는거 같긴 했지만..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채소들..

저는 족발 껍데기는 그냥 먹는 걸 좋아 하고

살코기 부분은 요 쌈에 싸 먹는걸 즐기는 편요

 

아..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요~

 

 

 

 

 

맥주는 머... 

빠지면 안돼요~

안돼요~~~

 

 

 

 

 

요렇게 한상 차림 이에요

둘이서 남김없이 싹싹 먹고 배 불러 죽을 뻔한

이게 또.. 배가 안 부르면.. 뭔가 아쉽자나요~

둘이.. 먹기에 음.. 115% 정도의 양이라 할까요?~

 

딱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 하시고

배달도 빠르고..

 

족발은 그렇게 자주 주문 해 먹는 메뉴는 아닌데요

먹을 일 있으면 저는 화정족발 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점심 든든히 드시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구청맛집] 마초짬뽕  (2) 2021.02.10
[푸라닭] 투움바치킨  (0) 2021.02.10
백채김치찌개 낙성대점  (6) 2020.11.16
인천 논현동 돼지갈비 천지연  (4) 2020.11.10
아웃백딜리버리 스파이스투움바  (4) 2020.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