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백채김치찌개 낙성대점

by 달시랑 2020. 11. 16.
반응형

가끔.. 밥 먹고 싶을때 가는

동네 밥집

백채김치찌개 에요.. ㅎㅎ 여기는 낙성대점

 

저는 원래.. 밥,,,을 그닥 좋아 하질 않는데

밥이 먹고 싶을때가 있긴 하거든요..

그럴때 가는 곳~

 

 

 

메뉴는 이래요~ㅎㅎ

저희는 보달라세트로~

 

 

 

 

주문해 놓고 기다리는 중이요~

 

 

 

저는 이렇게 김가루를 맘 것 먹을 수있는게 너무 좋아요 ㅎㅎ

 

 

 

 

요렇게~~

양은냄비에 김치찌개 끓여 먹는게 그렇게 안 좋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김치찌개는 요 양은냄비에  끓여야 맛인거 같아요 ㅎㅎ

 

 

 

 

 

계란말이.. 치즈 추가 한~

요기 계란말이 맛있어요

요기 가면 계란말이는 무조건 먹는 듯요 ㅎㅎ

 

 

 

 

밥!!

ㅎㅎ

여기에 김치찌개 넣고,, 김가루 잔뜩 넣어 비벼 먹으면 개꿀맛 ㅎㅎ

 

백채김치찌개는 체인점이니.. 가까운 곳에 아마도 하나쯤은

있지 않으실까 싶어요~

 

그럼 여러분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 어떠신가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