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인천 논현동 돼지갈비 천지연

by 달시랑 2020. 11. 10.
반응형

2~3주 전에

인천 친구집에 갔다가... 

엄청 맛있게 먹고 온 돼지갈비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인천 논현동 소래포구 근처에 있는

천지연

이에요~

 

이동네는 블럭 마다 참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지하철 역 반대편으로 오니.. 엄청 또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ㅎㅎ

 

 

친구들끼리 밥 먹으러 오면서 

이렇게 룸으로 오긴 또 처음 

그런데 저희가 들어 온 룸은... 밖으로 나가는 문이 바로 있었어요~

화장실 가기 편했다는 요 ㅎㅎ

 

 

메뉴메뉴~

 

 

저희는 돼지갈비 먹으러 왔어요

여기 돼지갈비 맛있데요~ㅎㅎ

 

 

당연히 술도 한잔

저는 맥주~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 해요~

 

 

단호박 샐러드는 저 혼자 두접시 ㅎㅎ

 

 

반찬들이 깔끔하고 푸짐해요

더 달라고 말씀 드리면 더 주시고~ㅎㅎ

 

 

주문 하면 바로 튀겨져 나오나봐요

엄청 바싹한 가지튀김 

 

 

 

드디어 돼지갈비 등판~

 

 

 

 

다 구워주셔서...

고기 굽느라.. 정신 없을 일도 없고,,

알맞게 딱 구워 주시니까...

태워 먹을 일도 없구요 ㅎㅎ

 

 

다 먹고 나오다가요

엄청 깔끔 하죠~

 

 

 

후식 아이스크림도 직접 퍼 먹을 수 있고,,

팝콘도 있었어요~

소래포구 지하철 역에서 가깝구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돼지갈비는 그닥 즐기는 편은 아닌데

너무 맛있게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담에 요 동네 갈일 있으면 또 가도 좋을거 같아요~

 

나른한 오후에요...

모두들... 오늘 마무리 잘 하세요^^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성대역 족발배달] 화정족발  (0) 2021.02.02
백채김치찌개 낙성대점  (6) 2020.11.16
아웃백딜리버리 스파이스투움바  (4) 2020.11.08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신선도  (2) 2020.11.04
미국의아침밥  (2) 2020.10.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