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아웃백딜리버리 스파이스투움바

by 달시랑 2020. 11. 8.
반응형

불금에 혼술하면서

주문 했던 아웃백 이에요

 

요렇게

메뉴 하나만 주문 했는데도.. 푸짐 하네요 ㅎㅎ

퇴근 시간에 맞춰 받으려고 오는 길에 주문 했는데

15분 만에 집앞에 두고 가신다고 문자가 와서

엄청 놀람요.. 배달은 세상 빨랐어요 ㅎㅎ

 

짜잔

소스 많이 달라고 요청 사항에 적었는데

소스를 무려 두통이나~ㅎㅎ

 

저 보다 먼저 와 있었음에도..

따듯했어요

그치만 조금 데워 보기로 해요~

포장상태도 넘 깔끔 해요

랩으로 한번 싸여져 있고 뚜껑도 덮어져 있고,,

 

 

우와... 엄청 맛있겠죠? ㅎㅎ

소스 두 통을 다 부었어요~

 

그리고 렌지에 데웠더니 이렇게~

우와~

괜찮죠;; 우와우와~

너무 맛있겠어요~

 

빵도 한번 먹어봐 주고,,

 

요즘 먹방 유튜버에 폭 빠져서..

먹방을 해 볼까 싶은데

저는... 안될듯요.. 이만큼 남겼네요

배 불러 죽을 듯요 ㅎㅎ

 

 

불금에 요렇게 혼술 했네요

 

요고는 리뷰 이벤트로 주신 장바구니~

리뷰 이벤트로 사이드 메뉴 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요런게 더 좋은거 같아요

요즘 장바구니.. 많이 써서 

저는 요긴 할 듯요 ㅎㅎ

 

아웃백은 원래도 좋아 하지만

딜리버리는 처음 인데,,

오오 괜찮았어요,,

자주 주문 해 먹으려구요 ㅎㅎ

그럼 여러분 휴일 마무리 행복 하게 하세요!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채김치찌개 낙성대점  (6) 2020.11.16
인천 논현동 돼지갈비 천지연  (4) 2020.11.10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신선도  (2) 2020.11.04
미국의아침밥  (2) 2020.10.29
청춘짬뽕  (0) 2020.10.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