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신선도

by 달시랑 2020. 11. 4.
반응형

지난주에 갔던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신선도

소개해 드릴께요~

회사 동료가 누굴 데려 가도 성공 했다고 하두 자랑을 해서 따라 갔어요~ㅎㅎ

 

매장이 좀 희한해요..

두개의 매장을 이어 붙인 느낌 이랄까?~

밖에서 보면 엄청 작을거 같은데..

들어 가면 안 쪽으로 꽤 넒어요

들어 가자 마자 예약 하셨냐고 물으시네요..

손님이 많으신가봐요.. 회식도 많이들 하신데요 ㅎㅎ

 

깔끔 하네요

컵 뒤집으면 간장 종지 나와요 ㅎㅎ

 

메뉴 감상요

여긴 횟집일까요? 고깃집일까요?

 

요고를 저희가 시킨 거거든요

저흰 3명이었고,,

신선도 모듬으로 주문 했어요

 

사이드도 다양 해요

(흔들렸어요 폰 바꿔야 하는뎅)

 

클라우드가 있어서 일단 만족 ㅎㅎ

 

요렇게 또 한판 메뉴들이 있으니 드시고 싶은거만 추가해 드심 되구요~

 

회도 이렇게

회는.. 따로 안 먹어 봤는데...

회도 잘 나온데요..

여긴 가성비가 갑인가 봅니당

 

제일 처음 나온 우동..

얘는 우동을 먹는다기 보단... 국물 떠 먹는 용도에 가까운거 같아요~

 

요고는 샐러드

상콤하니 맛없을 수가 없어요 ㅎㅎ

 

 

제가 좋아 하는 클라우드!

 

와우!!

와 이렇게 나오네요.. 와와~

김치랑 고기랑 싸서 숙주 얹어 먹으니 와~~~~

와와~~

맛있어요

고기도 거의 다 구워져서 나와서... 먹기만 하면 되게 해 주시네요

 

얘는 해물모듬 와~~~

대에박~

얘도 완전 실해요 와와와~~~

전복도 있구.. 갑오징어에.. 새우

와.. 맛있어요

 

보다 보니 침 넘어 가고 또 가고 싶네요

남치니 한테도 같이 가자고.. 나중에 했어요 바로,,

역시 맛있는거 혼자 먹으면 생각 난다는

가성비도 좋구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해서 너무 좋네요

 

재 방문 의사 100% 구요

제 가.. 쏜 리얼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논현동 돼지갈비 천지연  (4) 2020.11.10
아웃백딜리버리 스파이스투움바  (4) 2020.11.08
미국의아침밥  (2) 2020.10.29
청춘짬뽕  (0) 2020.10.26
파리크라상 연세세브란스점  (0) 2020.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