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아이디어스] 고구마빵

by 달시랑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 있는

아이디어스 에서 주문한 

고구마 빵 소개해 드려 보려구요~ㅎㅎ





회사에서.. 행사가 있었어요

보통... 이벤트도 하고 그랬는데;;

때가 때 이니 만큼.. 암 것도 못 해서..

디저트박스를 만들어서 나눠 주기로 하고..

안에 넣을 것들을..주문 했거든요~


그 중에 제일 기대가 되었던...

고구마빵입니다 ㅎㅎ


50개를 주문 했는데

글쎄.. 이 귀한걸 두개나 더 넣어 주셨더라구요~


고구마빵.. 많이 들어 봤는데 먹어 보진 못 해서 너무 기대 되더라구요~



요렇게 원하는 날짜에 딱 맞춰서...

아이스팩 포장 해서 깔끔 하게 보내 주셨어요 ㅎㅎ







요렇게 고구마 상자에 들어 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고구마 모양이에요 ㅎㅎ

그치만 고구마는 아니고 고구마 빵이라는거 ㅎㅎ


크기도 꽤 크더라구요~



하나씩 개별 포장도 되어 있어요!~







오자 마자.. 바로 먹어 봤어요

진짜 궁금 했거든요~







빵피안에 진짜 고구마가 들어 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정말 입니다 ㅎㅎ







겉엔 무슨 가루 같은게 묻어 있는데

뭔지는 모르겠어요~


암튼 맛있어요~

이게.. 밀가루를 안 쓰신데요,,

뭔가 엄청 쫀득 해요,,

밀가루 부담 스러운 분들도.. 괜찮은 빵이네요 ㅎㅎ



제가 막 급히 먹어 가지고,,,

원래...

렌지에 1~2분 돌려 먹으면 더 맛있데요;;;

그걸 못 해 봤어요


아무래도 한번 더 주문해서 렌지에 돌려 먹어 봐야 겠어요~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네요;;;;


요즘 고구마빵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게 원래 해남특산물 고구마빵에서..

유행이 된거 같기도 하구요~

(정확한 건 아닙니다 ㅎㅎ)


암튼 그렇습니다..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그럼 성스러운 크리스마스에 고구마빵 리뷰는 여기까지요 ㅎㅎ


모두들 성탄절 마무리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