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디저트카페 13월

by 달시랑 2020.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답례 선물로.. 스콘 선물 한 이야기 한번 풀어 볼게요


이번에,, 최구니 수능에 많은 친구들이.. 응원해 주셔서요,,

그냥 있기도 그렇구.. 너무 감사한 마음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미니스콘 세트 한번 주문해 보았어요

아이디어스 폭풍 검색 해서,,, 골랐어요 ㅎㅎ





수제스콘이라..

배송까지 좀 걸릴 줄 알았거든요

급한 건 아니라...

오는대로.. 나눠 줘야지 했는데;;


수능전날 주문 했는데.. 수능다음날 왔어요

타이밍이 딱 ㅎㅎ


신선식품.. 당일배송이라고 되어 있네요~






우왕~

예쁘죠~

리본까지 묶여 있어서 바로 그냥 나눠 주면 되요~









전 왜 이런거 부터 보일까요?

뭔가를 찔러 넣어 주셨네요 하하하








선물로 넣어 주셨나 봐요~

얘 부터 열어 봐요 ㅎㅎ








우왕! 스콘 샘플..

스콘 모양이 쿠키 갔죠~

이래뵈도.. 스콘이랍니다..ㅎㅎ


제가.. 이날... 뭔가 자꾸 출출 해서...

배송이 오길 엄청 기다렸거든요

아침에 배송 안내 문자를 받은 터라서요


그래서 일단 먼저 먹어 봐요!







저는 뭐든... 기본이 좋더라구요~

이게 5가지 맛인데..

서비스선물로.. 3가지를 주셨으니

그중 기본인 플레인스콘 부터 먹어 봐요~










와아~~~ 맛있어요

스콘은.. 좀 퍽퍽한 감도 있잖나요

그런데.. 이 아이는 촉촉 하더라구요;;

촉촉함이.. 한 25% 정도 더 있다 랄까요 ㅎㅎ

맛있어요~~~~







하나 먹었더니..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더 먹어 보기로 해요,,ㅎㅎ

얘는.. 초코스콘








안에 초코칩이 박혀 있더라구요~

오오 달달 하니 맛있네요~








크기는 요 정도 됩니다...

얘가 미니스콘인데.. 그렇게 막 작진 않아요~


그리고.. 한개 먹으니 좀 아쉬웠는데

두개 먹으니 좀 과한 느낌 ㅎㅎ

저는.. 한개반이면 딱 맞을 거 같았어요

제 기준에요 하하하









짠 요렇게..

5가지 맛의 스콘이 옹기종기 들어 있어요

이렇게 해서 개당 5,800원 

가격도 너무 괜찮지 않나요?~









그리고 요렇게 보관방법 안내메모도

하나씩 들어 있더라구요~


친절 하시네요 ㅎㅎ









요렇게 감사 인사 한마디 적고..

제 도장 꾸욱~~~ 찍어 줬네요 ㅎㅎ










이렇게 해서 하나씩 나눠 줬어요~

다들 너무 좋아 하더라구요~



요게 5가지 맛인데;;

위에서 제가 먼저 먹어 치운

플레인, 초코 외에


대파, 얼그레이, 콘옥수수

이렇게 세가지 맛이 더 있었어요


대파는.. 파 같이 생긴게.. 들어 있었구요

맛은 좀 짭짤 하달까?

맛있었어요


제 입맛엔... 대파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짭짤한 맛 때문인가..ㅎㅎ


선물 하려고 사서..제거 까지 사는 바람에 하하하

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단체 선물 하실 분들은 한번 찾아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너무 만족 해서,,

담에 또 선물 할일 있음 하려구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