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아이디어스] 구움과자 선물세트

by 달시랑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는 개인적으로 좀 우울 하게?? 짜증스럽게??

시작한 하루에요!

이 기분이 지속 되지 않게.. 얼른!

신나는 소식 하나 전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하하

 

 

 

요게 뭐냐면요~~

2021년 신년선물 이에요

 

저희는 업무 특성상... 송년회는 못 하고

매년 신년회를 하거든요,,

회식을 겸한 소소한 행사를 하는데

올해는 머.. 다들 아시다시피...

그냥 간단히.. 선물로 대신 해요,

 

본사에선 롤케익 말씀 하셨으나...

저는 좀 특별한거 하고 싶어서

요즘 제가 구경하는 재미에 빠져 있는 아이디어스를 폭풍 검색 해서..

찾아낸 구움과자 선물세트 입니다아아아아아~~

 

그런데 택배박스 부터 와아..

저는 이런 박스 첨 봄요.. 완전 세심함이 그냥 뚝뚝

택배 상자 열자 마자 감동 했어요 ㅎㅎ

 

 

 

 

요렇게~ 주문한 50박스였나? 40박스 였나??

고새.. 기억이.. 암튼.. 그 정도.. 주문 했는데

하나도 찌그러지거나 한거 없이 너무 잘 왔어요

배송도 이틀? 정도 밖에 안 걸린거 같아요 

원래는 하얀박스 였던거 같은데

제가 옵션 추가 해서.. 샤방샤방한 핑크박스로 했어요

너무 맘에 드네요 하하

 

 

 

 

 

기본 스티커가 붙어져 왔는데요

제가 따로 저희 회사만에 주문제작한 스티커가 있어서,,

우리 아이들이..붙이고 있는 거에요 ㅎㅎ

열일 한다 얘들아~ㅎㅎ

 

 

 

요렇게 10가지가 들어 있어요

휘낭시에 5개

레몬빵 2개

스콘 1개

마들렌 2개

 

 

 

 

 

꺼내 보니 더 푸짐 해요

완전 맘에 들어요 ㅎㅎ

 

 

 

 

 

스콘도 엄청 크고,, 휘낭시에도 큰건 아니지만 작지도 않아요~

ㅎㅎ

 

 

 

 

 

그리고 이건 서비스로 넣어 주신 거에요

아니 무슨... 서비스를 이렇게나 많이

완전 감동~

 

 

 

 

서비스로 넣어 주신거 펼쳐 놓은 건데요

정말 많지 않나요? ㅎㅎ

 

박스 안엔 안들어 있는 건데..

서비스로 주신 아이중에 쿠키? 같은게 있어서

먹어 봤는데요

완전 맛있어요

 

이것도 주문 할수 있으면 다음에 한번 주문해 보고 싶네요~

 

제 몫의 구움과자는 너무 많아서

냉동실에 넣어 두고 생각 날때 마다 하나씩 꺼내 먹는 중이에요,

아직도 남아 있네요 ㅎㅎ

 

다.. 너무 맛있고,, 실 하다 해야 하나? 

암튼.. 맛있어요

 

받은 친구들도 다들 너무 좋다구 하구 난리..ㅎㅎ

선물은 받는 사람이 좋아 할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주문 하고 받아 보는 과정중에도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 이게 글쎄 제주도에서 왔더라구요

매장이 제주도에.. 우와,,,,,

우리 나라 배송시스템 ㅎㅎ

 

다음에.. 한두개.. 머 선물 할 일 있어면 또 요고 하려구요~ㅎㅎ

 

아~ 역시..

포스팅 쓰다 보니..

우울했던 기분이 좋아 졌네요~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오늘 모두모두 행복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