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카카오선물하기] 드림캐쳐

by 달시랑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ㅎㅎ

요즘 뭐 하는 일도 없이 바빠요;;ㅎㅎ




짜잔~ 저도 이런 선물을 받는 날이 오네요..

정말 아무 날도 아니고.. 아무 일도 없었는데

갑자기.. 이걸 보니.. 제 생각이 났다며 힘내라며

이리도 감동일 수가 요 ㅎㅎ






배송지 입력 하는거 다 아시죠~

배송도 엄청 빨랐어요

그리고 포장도.. 이렇게 쇼핑백까지 깔끔 하게 왔네요








아~ 이게 완제품 이더라구요,

조립 하고 그럴 필요 없이 그냥 걸기만 하면 되어서

너무 편했어요~


불이 들어 오는 아이 인데;;;

건전지까지 들어가 있어서...

정말 선물 감동 배배배!! ㅎㅎ







요렇게 생겼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완전 예뻐요~


드림캐쳐.. 하나 있었음 좋겠다 하긴 했는데

막상... 사게 되진 않았거든요

선물로 받으니 너무 좋네요

게다가 뭔지 모를 크리스마스 분위기 ㅎㅎ








어디다 걸어야 하나 하면서

온 방안을 ㅎㅎ



그런데.. 사진이..

진짜 똥손이네요;;;

불난 줄 

실제로 보면 불 켜진게 훨씬 이뻤는데 말이죵 ㅠㅠ







누워서 보면 딱 보이는 자리로다가..

자리를 잡았어요~ㅎㅎㅎ




기분이 너무 좋네요..

그래서 얘도 한번 켜 봐요~ㅎㅎ







얼마전에 스타벅스에서 사다 놓고

아끼고 있던 크리스마스캔들 ㅎㅎ


뭐든 아끼면.. 뭐.. 되는거 아닌가요? 하하하



요즘 진짜 집콕,, 방콕,, 하느라 세상이 우울해 죽겠는데;;;

엄청 기분전환이 되네요..


카카오선물하기 매출이 급증 했다는 기사를 얼핏 본거 같아요

마주하질 못 하니.. 이런 걸로 마음을 나누게 되네요


꼭 마주해야만 하는건 아니니까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마음으로 만나는 편안한 저녁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