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만들기

[배달의민족] B마트 이용후기

by 달시랑 2020.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스마스 이브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어제 부터 연차라,,ㅎㅎ


일 하면서 첨으로 공휴일 붙여 연차 사용 하는 듯 해서,,,

감격 하며 쉬고 있는 중이에요~



오늘은 B마트 이용해 본 리뷰 한번 해 볼께요~









저는 사실 이런게 있는 지도 몰랐는데

남치니가.. 자주 주문 하길래 저도 한번 ㅎㅎ



한번 하고 나니까.. 자주자주.. 이용 하게 되네요~

편해요 ㅎㅎ



깨지기 쉽다고 이렇게 주의사항 스티커 까지 붙여 주셨어요~







이날 제가...

15천원 이상 사면 7천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이 있어서

그걸 활용 해서

딱 맞춰서 한번 주문 해 봤네요 ㅎㅎ










아이스팩 너무 귀욤 귀욤 하네요~

이건 잘 보관해 둬야 겠어요~

언젠간 쓸일이 있을 듯요~









오늘의 쇼핑은 이 아이들을 사기위함 이었어요~

나름 

다이어트김밥 싸 보겠다고

당근과 계란 ㅎㅎ



보니까...

요런 1인용 채소들이 잘 나와 있더라구요

세척 다 해서,,


저 같이 혼자사는 사람들은..

좀 비싸도 이런게 나아요..

버리는게 없어서요 ㅎㅎ









다이어트 김밥 싼 다면서

요런건 또 왜 이렇게 다 담은 걸까요? ㅠㅠ


요즘 저의 최애 과자

꽃게랑 광천김맛 ㅎㅎ

얘 맛있어요~

추천 드려요!








다이어트는 늘 그렇듯 

내일 부터니까 ㅎㅎ


갈릭바게트볼 과 반미샌드위치...

도 주문 해 봤어요 하하하

뭔가 좀 민망 하군요 ㅠㅠ




바게트볼은 렌지에 돌렸더니

집안 가득 마늘버터 향이 향이 ㅎㅎ



반미샌드위치는

제가 아는 맛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


바게트볼은 추천 드리고,,

반미샌드위치는 그다지.. 추천 드리진 않겠어요 하하



요렇게

B마트 알차게 이용해 본 후기 였어요~


그럼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반응형

'여유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죽던 날  (0) 2021.02.15
2021 벽걸이달력  (14) 2021.01.14
겨울 간식 군고구마 & 군 바  (6) 2020.11.26
[남산둘레길] 남산서울타워  (0) 2020.11.24
구로거리공원  (5) 2020.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