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만들기

[남산둘레길] 남산서울타워

by 달시랑 2020. 11. 24.
반응형

 

지난 주에..

이태원에 갔다가,,, 남산둘레길로 해서.. 서울타워 까지 다녀 왔어요~

 

 

 

이태원에서 밥 먹고,, 바로 올라 가요.. 지도 어플을 보면서,,ㅎㅎ

 

 

 

길이 한적~~ 한게 너무 좋네요~

 

 

 

구지 지도가 없어도,,,

곳곳에.. 이렇게 이정표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저의 손꾸락은 왜 저렇게 못 생긴 걸까요? ㅎㅎ

 

 

 

 

 

우와 골목골목 단풍이가..

너무 좋네요~ㅎㅎ

 

 

 

 

 

돌담길과 특급호텔의 조화로다~ㅎㅎ

 

 

 

 

 

 

아직 남산공원 초입도 안 왔는데

전망이....

이 동네 사시는 분들 부럽네요 ㅎㅎ

 

 

 

 

 

우와 하늘이...

 

 

 

 

이건 모.. 천지창조 인가요? 하하하하

 

 

 

 

 

 

남산공원에 왔어요

여기서 부터 둘레길도 시작 되고,,

타워로도 갈수 있구 그런가 봐요

 

 

남산공원

안내표지판이 잘 되어 있네요

저희는 왼쪽으로 해서 타워로!

 

 

 

 

 

 

둘레길은 요렇게.. 길 잃을 걱정은 없겠어요 ㅎㅎ

 

 

 

 

 

우왕! 길이 너무 예뻐요!

 

 

 

 

 

연못... 이라고 하긴 좀...

그래도 사진상 연못 ㅎㅎ

다리도 있구요

산책 하긴 정말 딱 이죠~

 

 

 

 

 

드디어 타워가 보이네요~

 

 

 

 

 

바로 아래 까지 왔어요~

 

 

 

 

날이 은근 추워요..

전날까진 따듯 했는데

이날은 추워서.. 둘다 오돌오돌

커피 한잔 하러 들어 갔는데

여긴 맥주도 팔고,, 칵테일도 팔고 그런가 봐요

그치만 저희는 얌전히 커피만 ㅎㅎ

 

 

 

 

 

조금 더 있다 해가 지는 거 까지 보고 오고 싶었으나

춥기도 하고,,

은근 많이 걷기도 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얼른 내려가기로 해요 ㅎㅎ

 

 

 

 

 

이거슨

올라가는 길에..ㅎㅎ

 

 

 

 

요렇게 입고 올라 갔으니

추울 법 하죠 ㅎㅎ

 

 

 

 

여기도 산은 산이니.. 헉헉 ㅎㅎ

 

 

 

 

 

예쁘죠~ㅎㅎ

 

이렇게 모처럼 서울 나들이.. 끄읕~~ 이요

서울도..돌아 보면 예쁜길,, 걷기좋은 길.. 가볼만한 곳 너무 많죠,

이제 머 당분간 집콕이 필요 하지만,,,

너무 답답 할땐..

마스크 꼭꼭 입과 코 꼭꼭 막고,,,

산책 하는건 어떨까 싶어요~

 

오늘도.. 하루가 거의 가 버렸네요

왜 이렇게 시간이 빠른지...

 

그럼 여러분 오늘도 편안한 마무리 하세요!

 

 

반응형

'여유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민족] B마트 이용후기  (9) 2020.12.24
겨울 간식 군고구마 & 군 바  (6) 2020.11.26
구로거리공원  (5) 2020.11.19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6) 2020.11.17
투썸플레이스 대치삼성점  (0) 2020.1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