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만들기

2021 벽걸이달력

by 달시랑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소식 전한지도 어언~~~ 음... 음.. 한참 됐네요 ㅎㅎ

 

오랜만에 2021년 소식 전하려구요,

제 돈주고는 음.. 처음 사 본거 같은.. (아마 맞을 거에요~)

벽걸이 달력 입니다. 소개해 드릴께요~

 

 

짜잔 요곱니다 하하하

 

 

 

비닐 포장으로 배송이 와서

언박싱이라고 하기는 좀 그렇구요~

암튼 열어 보니 요렇게~

 

 

 

 

저는 똥손이라

이렇게 부품? 까지 옵션 추가로 해서 주문 했어요

벽지에 꽂을 수 있는 진주핀

진주핀에 걸 수 있는 후크 까지요 하하

 

 

 

12달의 달력이 있구요

한장씩 뜯고 나면 옆에 액자프레임 처럼 생긴 아이에 넣어서

액자 처럼 쓰는 거에요~

 

그것까지 추가 구매 하하

 

괜찮지 않나요?~ㅎㅎ

뜯어 버리기엔 아까운데 요렇게 다시 활용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이건 꼭 올해만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굿!! 아이디어!! 칭찬합니다~

 

 

 

주방

(원룸 자취방.. 주방 이라고 하기도 민망하지만요 ㅎㅎ)

벽에다.. 걸어 봅니다,

설명서 대로 하고,, 같이 온 부품을 이용 하니 아주 간편해요

못질 같은거 안해도 되고,,

나중에 떼어 내도.. 표시도 안 나겠어요 ㅎㅎ

 

 

 

 

 

너무 괜찮지 않나요?

오며 가며 자꾸 쳐다 보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아직 1월 달력을 뜯어 낸건 아니지만

표지를 뜯어서 이렇게 한번 넣어 봤어요

괜찮죠? ㅎㅎ

이것도 너무 맘에 듭니다~

 

 

올해는 원룸 탈출을 절실히 희망 하는 중이라,

집에 뭔가를 안 하려고 하는데요

성격이 성격인지라.. 뭔가 하나씩 늘어요 ㅎㅎ

 

가격도 얼마 안했는데

분위기가 확 바뀌는게 너무 근사 하네요~

 

소소한 행복이 이런거 겠죠? ㅎㅎ

 

오늘의집 어플에서 오늘의 특가? 머 그런거 구경 하다

발견한 아이구요,

 

사진이나 그림은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여행 가고 싶은 저는 요골로다가~

 

저희 엄마아빠는 이번 새해에 떡국먹으러 갔을 때도,

은행에서 달력 얻어다 뒀다며 가져 가라고..

그거 아시죠?

oo금고 같은 데서 주시는 숫자만 큰 벽걸이 달력 

그게 아직도 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oo금고 여러분 ㅎㅎ

 

 

그럼 여러분...

올해 저의 원룸탈출이 실현 되길.. 같이 바래 주지 않으시겠어요? ㅎㅎ

자주 소식 전할게요^^

 

 

반응형

'여유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영화] 이웃사촌  (0) 2021.03.01
내가 죽던 날  (0) 2021.02.15
[배달의민족] B마트 이용후기  (9) 2020.12.24
겨울 간식 군고구마 & 군 바  (6) 2020.11.26
[남산둘레길] 남산서울타워  (0) 2020.1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