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만들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by 달시랑 2020. 11. 17.
반응형

전에도 한번 언급 했던거 같은데

전 스타벅스 커피는 좋아 하지만 철철이 나오는 궂즈들은..

그닥 관심이 없었거든요

매년 나오는 다이어리도.. 그냥 그렇고,,

 

그런데 지난 번 할로윈 에디션도 그렇구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꽤 눈길 가는게 많은거 같아요~

 

 

 

우연히 갔다가 요런에 있어서 

한번 사 봤어요

캔들 이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요고만 하나 테이블 위에 놔둬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날거 같아요~

 

 

 

 

요렇게~~~

 

 

 

또 요렇게~

자그마해서 너무 예뻐요

 

 

 

우선은 켜서.. 없애기가 너무 아까워서...

한쪽에 뒀어요

먼지 앉을까봐.. 포장 뚜껑 덮어서요~ㅎㅎ

 

놓기만 했는데도.. 기분이 좋아 지네요~

 

 

 

 

원래 요거 사러 산거였어요

선물용 기프티카드..ㅎㅎ

기프티카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요건 산지 좀 됐는데 엊그제 가보니 또 새로운게 나와 있더라구요~

 

 

 

 

카드 봉투는 원래 부터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칼라인 그린 이었는데

얘도.. 크리스마스 느낌 이네요~ㅎㅎ

고급지고 ㅎㅎ

 

소소한 행복 입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 오후 시간도 행복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