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춘짬뽕

by 달시랑 2020. 10. 26.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 

인천 친구집에 갔었어요,,ㅎㅎ 

친구가 추천해 준 짬뽕 맛집 소개해 드릴께요~

 

 

청춘짬뽕

이에요..

지난 번에 갔을 때도,, 가 보려 했으나,, 못갔었거든요

드디어 가 봐요~

 

 

메뉴는 요렇게 있어요

은근 많은 메뉴가 있죠 ㅎㅎ

 

 

기본 반찬~

 

물컵은 요렇게 종이컵으로,,

전 사실 종이컵은 별로 선호 하지 않으나 하하하

 

매장은 넓지도 좁지도 않은 아담한 크기..

저희는 문열자마자 바로 가서 한산 했는데

잠시 후엔 매장이 꽉 차더라구요,

맛집임은 분명 한듯 요 ㅎㅎ

 

 

제가 시킨  짜장면

다들  짬뽕 시키는데..저는 짜장면이 당겨서 ㅎㅎ

남치니.. 짬뽕 같이 먹는 걸로 하구요~

고추가루는 남치니가 뿌려 준거에요~

짜장면 맛있더라구요

약간 유니짜장같은 맛,,

양념이 맛있어서.. 밥 비벼 먹으니 꿀맛 이었어요 ㅎㅎ

면이 얇은 스타일이에요~

 

요고는 차돌 짬뽕~

으잉?!

고추짬뽕 사진 어디 갔징? ㅎㅎ

남치니는 고추짬뽕을 먹었는데

우와.. 맵더라구요,,

그런데 맛있게 매워서 자꾸 당기는 맛...

요기 체인점 인거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다른 지점도 같은지는 모르겠지만요

포스팅 하다 보니 또 생각 나네요~

소래포구 맛집 인정이요~ㅎㅎ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신선도  (2) 2020.11.04
미국의아침밥  (2) 2020.10.29
파리크라상 연세세브란스점  (0) 2020.10.16
구로구청 마카롱맛집 스위트업  (0) 2020.10.15
#낙성대무한리필맛집 #대박집  (4) 2020.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