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파리크라상 연세세브란스점

by 달시랑 2020. 10. 16.
반응형

 

제가 파리크라상 되게 좋아 하거든요,,

주변에 잘 없어서;;

제가 다니는 병원 1층에 있어서

병원 갈 일 있으면 무조건 들르는 편이에요

오늘도 병원 갔다가요 ㅎㅎ

 

 

매장내에도 꽤 넓어요

가끔은 검사 결과 기다릴때

여기서 브런치를 먹기도 해요~

 

 

 

할로윈이네요~

 

 

할로윈 스러운 빵들

 

 

 

하나 사 올걸 그랬나 봐요;

 

저는 주로 샐러드나 샌드위치류를 

많이 살피는 편이에요~

 

 

이거는 제가 좋아 하는 새우 롤,,,

얘를 사면 칠리소스 별도로 주시는게 맛있어요

은근 채소가 많아서 다이어트 되는 느낌도 들구요~

 

 

얘는 처음 보는 아이인데;;

멘보샤 토스트라고 되어 있었던거 같아요

칼로리가.. 좀 되겠죠 ㅎㅎ

 

샐러드류.. 뭘 고를까 고민중요

 

빵류..

보통 빵은 포장 안된채로 있어서..

계산 할때 포장해 주셨는데

역시나 시국이 시국인지라...

포장이 다 되어 있네요~

 

타르트.. 맛있겠죠

여기 빵은 다 고급져서.... 

 

파이류~

크로아상도~

아 패스츄리 류인가 부당

 

 

여기도 할로윈~

 

케익들도 다 너무 고급져요

할로윈 스러운 케익도 역시나 있네요`

 

 

잠봉뵈르 샌드위치

요즘.. 이거 유행인가 봐요~

하나 고릅니다!

 

 

샐러드는 얘로 골랐어요

뭔가 든든할 거 같은 느낌~

 

 

두고 먹으려고

크림치즈까지 하나 야무지게 사서 돌아 와요~

얼른 가서 먹어야징

 

잠봉뵈르 바게뜨 샌드위치

기대 됩니다

 

우와! 와우!

맛있다요!!!!

짭짤한 햄에 고소한 버터

와.. 맛있어요

바게뜨가.. 좀 질긴 감이 있긴 한데

그래서 더 잘 어울리는 듯요~

 

마지막 한입 까지 계속 너무 맛있더라구요

안 샀음 후회 할뻔

다음에 파리크라상 가면 무조건 얘는 먹으려구요~

 

 

얘는

튜나&카페리니파스타 샐러드

 

오오 드레싱이 너무 맛있어요

땅콩맛인가? 콩 맛인가? 암튼 그런 맛에..

고소고소..

아... 얘가 파스타였네요 저는 소면인줄 ㅎㅎ

드레싱에 파스타가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무 같은 건...

절여져서.. 피클 처럼 상큼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갠적으로 샐러드 보단 잠봉뵈르가 훨씬 맛있었구요

오늘 1식은 요 아이들로,,,

해결 했네요

 

모처럼 파리크라상 가서 기분 좋게 하루 시작 했어요!

 

ㅎㅎ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의아침밥  (2) 2020.10.29
청춘짬뽕  (0) 2020.10.26
구로구청 마카롱맛집 스위트업  (0) 2020.10.15
#낙성대무한리필맛집 #대박집  (4) 2020.10.04
서울대입구역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  (0) 2020.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