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구로구청 마카롱맛집 스위트업

by 달시랑 2020. 10. 15.
반응형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마카롱집 스위트업 이에요

회사 근처에 진짜.. 뭐가 없는데

그나마 있는 맛집 중에 하나에요~

요렇게 건물 안 쪽에 있어서 모르는 사람은 찾기도 힘들다는 요

 

 

다쿠아즈는 전 아직 못 먹어 봤고

선물은 많이 해 봤는데 ㅎㅎ

밀크티도.. 맛있어요~

 

 

 

문 열자마자 갔더니.. 막 세팅 하고 있으시더라구요~

 

 

종류가 아주 막 많은건 아니지만

기본 15가지 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매일 조금씩 바꾸구요~

 

 

저는 뚱카롱은 좋아 하진 않지만..

요렇게 뚱카롱도 있네요~

 

 

선물용으로 두박스 준비 했어요

 

작은 박스엔 6개, 큰박스에 12개 까지 들어 가요

저는 뚱카롱을 하나  포함 했더니..

5개 들어 갔네요~

 

 

 

이렇게 아이스팩 포장도 잘 해 주세요

제가

냉동실에 넣어 뒀다가,, 퇴근 할때 가져 간다고 말쓰 드렸더니

포장을 붙이지 않고 이렇게 챙겨 주셨어요

엄청 친절하기도 하세요 ㅎㅎ

 

 

생각해 보니까..

저도 마카롱 엄청 좋아 하는데

선물용으로는 자주 사는데

정작 제가 먹으려고는 잘 안 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날은 제 것도 두개 샀어요 ㅎㅎ

요거는 무화과

 

요거는 딸리요거트

심혈을 기울여 딱 두개만 골랐네요 ㅎㅎ

 

 

무화과 부터 먹어 봐요

무화과는 은근 호불호가 갈려서.. 싫어 하시는 분들도 많데요

전 없어서 못 먹는데 ㅎㅎ

 

 

요렇게 안에 말린 무화과가 덩어리로

우와.. 맛있어요.. 꾸덕꾸덕 쫀득 쫀득

 

 

 

요거는 딸기요거트,,

저는 요거트맛은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예뻐서 사 봤어요~

 

 

 

상콤 달달

맛있지만 전 무화과가.. 더 취향인 걸로 ㅎㅎ

 

선물 하기도 좋구

당 충전 하기도 좋구

마카롱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자주 가는,,ㅎㅎ

퇴근 무렵 가면 다 떨어 지고 없을 때가 많아서

전 보통 문 열자 마자 바로 가는 편이에요~

여러분~

그럼 오늘도 행복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