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무한리필맛집 #대박집

by 달시랑 2020. 10. 4.
반응형

 

오늘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맛집 소개해 볼께요

#낙성대무한리필삼겹살

#대박집

이에요 ㅎㅎ

 

대패삼겹살이 주 메뉴구요~

여기 생긴지는 꽤 됐는지... 못 가 보다가.. 남치니 따라 드디어 가 보네요~

 

 

요렇게 A / B 두가지로 나뉘구요

저희는 우삽겹이 포함 된 B로 주문 했어요~

 

대패삼겹살 1인분씩도 별도로 주문이 되나 봐요~

그렇게 주문해 드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매장은 요렇게 넓직해요~

주말 점심 무렵 갔었는데.. 음.. 살짝 점심 지나서요~

손님들 없는 자리로만 피해서 찍은 사진이라.. 한산해 보이구요,,

그외 자리는 거의 꽉차 있었고,,점점 손님들이 많아 지시더라구요

지나다.. 한번씩 보면 늘 꽉 차 있었던거 같아요~

사진에 잘 안 보이긴 하는데;; 옆 테이블과 사이에..가림막? 갔는게 서 있어요~

아무래도 시국이 이러니.. 조심 하는게 좋죠~

 

 

 

기본 반찬이 이렇게 나오구요,

그 다음 부터는 이렇게 리필 코너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요~

반찬 가짓수가 많은 건 아니지만 알찬 느낌 이에요~

고기 찍어 먹는 레몬소스가 있는데;; 간장 소스 새콤한 맛이에요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첫 접시~ㅎㅎ 고기는 말씀 드리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세요

처음 나온건

대패삼겹살 우삼겹 삼겹살 요렇게 다 나왔네요~

푸짐해요~

 

 

 

불판에 올렸어요~

 

 

 

김치도 같이 구워요~

여긴 김치랑 두루치기 마냥 볶듯 굽는게 포인트래요

사장님이 알려 주신건 아니지만,, ㅎㅎ 남치니가.. 비법 이래요~

 

 

 

두번째 접시~

 

 

 

마지막 세번째 접시는

김치.. 파채... 고기 이렇게 다 넣고 막 볶듯이 굽는 거에요~

남치니 말이.. 어렸을때 한찬.. 대패삼겹살 유행 할때,,

친구들하고 이렇게 먹었었데요

요기에 밥을 넣어 같이 볶으면 더 맛있을거 처럼 보이지만,,,

경험상.. 밥을 넣는건...별루래요 ㅎㅎ

 

 

 

요렇게 볶아 주네요 ㅎㅎ

엄청 맛있었어요~

 

두번째 접시 부터는 삼겹살을 빼고

대패삼겹살이랑 우삼겹만 달라고 말씀 드렸구요,

세접시 먹으니 배터져 죽을뻔 했네요~

 

남치니 친구중에 진짜 잘 먹는 친구가 있는데

둘이 가면 6접시 정도는 먹는데요 ㅎㅎ

가성비는 정말 갑이죠~

 

전 나중엔.. 좀 느끼 하더라구요~

요 가격에 요 정도 고기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데.. 꽤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