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배달치킨 치킨플러스

by 달시랑 2020. 10. 3.
반응형


배달치킨 리뷰 한번 해볼게요
남치니가 좋아 해서 알게 된
치킨플러스에요~

이날 이걸 왜 시켰더라.. 음... 생각이 ㅎㅎ


요곤
서비스로 주신
치즈스틱이에요..

이게 무슨 이벤트를 하시던데..
그것도 잘 생각이 ㅎㅎ

그나마 치즈스틱 실물 사진도 안 찍었네요
먹기 바빴다는 ㅎㅎ


두마리를 시켰어요~

개매운치킨(이름.. 참..ㅎㅎ)
크리미어니언치킨

이에요

둘다 순살로


이게 개매운치킨
저는 치킨은 후라이드인데..

오오 이거 맛있더라구요
개맵다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구
맛있게 맵더라구요

제가 요즘 남치니로 인해... 매운맛 홀릭 ㅎㅎ


요고는
후라이드 같은데..


크리미어니언..

크리미어니언을 시키면 소스를
이렇게 따로 주시거든요

후라이드 먹다가 얘 찍어 먹고 그럼
진짜 맛있어요
두가지 맛

전 순살은 퍽퍽해서 싫어 하고
또 치킨은 뼈발라 뜯어 먹는 맛이라 생각 하는데
치킨플러스는 순살 맛있어요
진짜 다리살만 발라 튀겼나 싶게
엄청 부드러워요~

배달 치킨 먹고 싶을때
자주 주문 하는 집이에요

그럼 리뷰는 여기까지
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