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롯데 건대스타시티점 맛집 - 코코로벤또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살 안찌고 맛있는 건 대체 뭘까여..
여전히 두 데지는 고민중입니다 ㅎㅎ

롯데 건대스타시티점 지하 식품매장에 있는
코코로벤또 에 갔어요
오며 가며 언제 한번 먹어 보자 했는데 드디어 갔네요

장어가 올라간 우나벤또 에요
완전 이뿌죠~
생각보다 통이 좀 작다 했는데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장어가 메인이긴 한데 올라 가 있는게
이거저거 너무 다양해서
장어가 별로인 저도 완전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코코로튀김우동이요
우동은 머.. soso 였구요
상상 할 수 있는 그런 맛이요~

메뉴판이에요~~
메뉴도 많구 가격대도 다양해서
다음에 다시 가자 했어요

전 여기 맘에 듭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