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역 맛집 - 놀부부대찌개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낙성대역 근처엔 당최 맛있는 곳을
못 찾겠습니다..

직원들에게 한턱 쏠때(?)ㅎㅎ
들르면 그나마 중간 이상은 하는 듯 해요~~

낙성대역 3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1층에 바로 놀부부대찌개가 있어요~~

16명이 급 점심을 하게 되어
예약을 했는데요

1시라 그런지 예약 하긴 수월했어요
바로 먹을 수 있게 해달라 부탁 드리고
4인 세트 4개를 시켰네요

2인세트 3인세트 4인세트 머 이렇게 있는데
부대찌개에 모듬사리 음료가 포함 되어서 추가로
시킬거 없이 딱 좋은 듯 합니다~~

우와~~
첨에 딱 보고 우리 이거 다 먹을 수 있어?..
했거든요~

근데 머..ㅎㅎ 못 먹을 건 없더라구요 ㅎㅎ


기본 반찬이에요~
어묵볶음 빼곤 죄다 맛있었네요~~

양이 많은 편이라
네분이 가심 3인 세트 시키고 밥 하나 추가해서
드셔도 된데요~~

그치만 점심 시간엔
인당 1인분을 시켜 주는게
예 으 이~~ 라고 생각 하기에 ㅎㅎ
글구 머 남김 없이 다 먹었습니다 ㅎㅎ

맛은..
아주 맛있어 죽겠다는 아니지만
중간 이상은 합니다~~~~

그리고 이모님들이 모두 친절 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