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사가정역 생맥주전문점 - 치어스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간단히 맥주 한잔 하자 이러고
늘 가는 사가정역으로 갔네요
이미 배가 잔뜩 불렀던 저희는
생맥주 전문점이라 써 있는
[치어스]
로 들어 갔습니다

옛날 호프집 같은 분위기구요
생맥주 전문점 치곤 생맥주가 좀 빈약한 느낌이에요
* 병맥주 종류는 다양한 편이었어요 *

크림 생맥주에요
그냥 생맥주보단 낫다는데(피앙세가요..)
전 모 그맛이 그 맛인 느낌 이었어요

기본 안주요 요런 기본 안주 정말 오랜만에 보내요 ㅎㅎ



안주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치킨에서 튀김..까지
탕에 볶음.. 샐러드.. 마른안주 피자도 있구 등등요
배부른 우린 나쵸만 시켰는데요..

나중에 배고플때 와보자.. 다른 안주 먹어보자 이랬습니다..
(나쵸만 가지곤 안주 맛을 평가 하기가 좀.. 나중에 다시 가보게 되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
옛날 호프 같은 느낌이라.. 깔끔 하고 산뜻하고 모 그런 느낌은 아니구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 정도니까.. 참고 하심 좋겠어요.

화장실이 안에 있는 건 좋았어요ㅎㅎ

사가정역 1번 출구 먹자골목 안 쪽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