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남양주 별내 맛집 - 오드리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피앙세가 요즘 눈여겨 보고 있는 별내~~

현관에 붙어 있길래 떼 버리려다 별내라는 주소지가 눈에
화악~~들어와 소중히 떼 가지고 왔죠 ㅎㅎ

동네도 구경할겸 맛난거 먹으러 가자 하고~~GO합니다

찾아 가는 길입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주택을 개조한 느낌인데 주변을 둘러 보니
처음부터 이렇게 만드신듯 하더라구요

서울근교인 만큼
옆옆으로
장어집 중국집이 모여 있었어요
맛집 단지 마냥
다들 사람이 많더라구요
3시쯤 갔으니까
밥 시간을 빗겨 갔는데도
웨이팅을 했어요 20분 정도~

근처를 산책 하고 있음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자리에 앉았습니다 셋팅이 정갈하죠 ㅎㅎ

무제한 월남쌈이 메인 메뉴구요
추가 메뉴도 다양해요
우린 월남쌈 2인분에 태국식 깐풍기를 시켰네여~~

다양한 채소들과 세가지 고기에요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쌀국수까지 포함 되어 있어요

얘네들은 더 주세요~~ 요럼 아주 그냥 처음 인거 처럼 넘치게 더 주십니다

더주세요~~

하실땐 신중히 ㅎㅎ

요건 따로 시킨 태국식 깐풍기요
맛있었어요
요 아이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요 아인 더 주세요~~ 요럼 챙피합니다~ㅎㅎ)

요렇게 먹고 4만원 좀 넘게 나온거 같아요
맨날 가는 곳을 살짝 벗어나 모처럼 바람 쐬고 좋았네요

어른들 모시고 와도 좋을 듯 해요~~~

재방문 의사 90%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