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펭러뷰] 펭수수건

by 달시랑 2021.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 이야기가

어엄~~~ 청 밀려 있어서요~ㅎㅎ

뭐.. 누가 검사 하는 건 아니지만

제 맘이 ㅎㅎ

 

이것도 꽤 오래전에 부터...

가지고 있던 이야기 거리 인데

드디어 소개해 드려요~

 

 

 

 

짜잔~~~~

틴케이스 안에 들어 있는 펭수 수건 세트 입니다!!

 

 

 

 

틴케이스도 엄청 이뻐요 그쳐~

두개 사고 싶었는데 ㅎㅎ

우선은 하나만 ㅎㅎ

요건 바닥면

 

바닥면도 예뻐서... 그냥 막 두기도 조심 스럽네요~ㅎㅎ

 

 

 

 

 

정품인증~

 

정말 죄송한 말이지만..ㅎㅎ

자이언트펭TV에겐;;

 

정품인증이 안되어 있어도

일단 펭수 그려져 있음.. 사게 되요~

그게 뭐든 ㅎㅎ

 

그치만 이 아인 정품인증 ㅎㅎ

 

 

 

색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펭수수건이 버전이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근데 요렇게 샤방샤방한 색은 이거 뿐인듯요~

 

 

 

 

크기는 보통 일반 수건 사이즈 정도 되는거 같아요

두께도 보통~ㅎㅎ

 

한번 빨아서 썼더니..

부들 부들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사 놓고 오래... 두고 보기만 했거든요,,

근데 뭐.. 두고 보기만 하면...

뭐하겠어요

더 좋은게 매일 매일 나오는 세상이니까요

 

그래서 과감하게 쓰기로 했는데 아주 만족 하고있어요

틴케이스에 들어 있으니 선물 하기도 좋을 듯요~

 

그치만 펭수 싫어라 하는 분들도 있으니

선물받으시는 분 취향은 꼭 고려 하셔야 해요~

 

그럼..

오늘은 펭수수건 소개 하면서 하루 마무리 합니다

여러분 모두들 편안한 오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