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 샐러드

by 달시랑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뜨.. 샌드위치와 샐러드 소개해 드리면서 

하루 시작 할게요^^




수능 선물 사러 갔다가,,

제가 먹을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사 왔어요

이날,,

채소가 왕창 들어 간 샌드위치가 먹고 싶더라구요

기본 샌드위치에도,, 채소가 많이 들어 있었지만

더 넣어서 먹으려고,, 샐러드도 하나 더 샀어요~ㅎㅎ





우와 

포장을 열어 보니 이렇게 물티슈가..

이런 세심한 배려 너무 좋아요

칭찬 합니다 !!





요렇게 유산지로 한번 더 싸여져 있어서

꺼내 먹기도 너무 좋았어요~




샐러드까지 같이 먹었더니..

반쪽만 먹어도 배가 든든 해서

나머지는 나뒀다가..

오후에 남은거 챙겨 먹었어요~


안에 들어 있는 채소가 너무 싱싱한 느낌 이었어요,

채소가 많이 들어 있는 샌드위치가 무거운 느낌도 없이 좋더라구요

자주 사 먹으려구요~






샐러드는 미니사이즈로 샀어요

샌드위치  안에 넣어 먹을 거니까.. 과 하지 않게요 ㅎㅎ


계란이랑 닭가슴살 같은 토핑이

구분 되어 들어 있어서

양상추도 물러 지지 않고 좋네요

그래서 더더더 신선한 느낌이 들었던거 같아요~







채소도 듬뿍 들어 간 샌드위치를 먹고 싶었고,,

또,, 소스도 막 줄줄 흐르는 샌드위치를 먹고 싶어서

시저 드레싱을 하나더 샀어요

유통기한이 길지 않네요

그래서 더 신선한 느낌 이랄까요 ㅎㅎ







와우 그런데 

칼로리가......

와... 이래서 다이어트 할때.. 드레싱 조심 하라는 건가봐요,,








이건.. 일단 안 넣는 걸로.. 칼로리에 식겁 해서요~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 하는 땅콩버터도 하나 사왔어요

두고 먹으려구요


땅콩버터 좋아 하는데

특히.. 파리바게뜨.. 땅콩버터가 전 더 맛있더라구요

더 부드러운 느낌 이랄까요~


떨어 지지 않게 두고 먹는 편이에요;;


샌드위치.. 샐러드.. 가벼운 아침 잘 먹었어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선물하기] 드림캐쳐  (6) 2020.12.16
디저트카페 13월  (6) 2020.12.08
[신상과자] 옥수수깡  (6) 2020.11.26
반디네일큐어  (0) 2020.10.30
스타벅스할로윈펌킨캔들  (2) 2020.10.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