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크림진짬뽕

by 달시랑 2020. 10. 9.
반응형

제가... 군것질 엄청 좋아 하고 인스턴트 엄청 좋아 하고 막 그러는데

희한하게.. 라면은 잘 안 먹거든요,,

제 손으로 라면을 끓여 먹은게.... 살면서.. 다섯번도 아마 안될거에요

그러다 보니.. 제가 끓인 라면이 세상에서 제일 맛 없다는 ㅎㅎ

그리고 요런.. 볶음류의 라면은 특히나 더 먹을 일이 없긴 한데;;;

먹방 이랑 이런데서 많이 봐서.. 한번 사 봤어요~

 

 

물 부어 4분 뒀다가...

물 버리고,,

스프들 넣어서.. 비벼비벼 먹으면 되네요 ㅎㅎ

 

 

 

영양정보 본들 무엇하리요? ㅎㅎ

 

 

 

유튜브에서 많이 본대로.. 두꺼운 면~

스프가.. 세개나? 음..ㅎㅎ

 

 

 

요렇게...

음.. 냄새는 크림냄새.. 근데.. 막 진하게 나거나 그렇진 않네요~

 

 

 

요건.. 꾸덕 한게.. 포인트 인거 같아서.. 물을 거의 다 버려버렸어요

음.. 꾸덕 하네요..

 

헐.....

우와

이야

대박

세상에.. 완전 맛있음요..모지?

왜 맛있지?? 

진짜.. 진심 깜짝 놀랬어요

라면이 다 거기서 거기지 머.. 이랬거든요,,

진짜.. 맛있네요.... 배가 좀 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

먹으면서도.. 계속 배가 너무 불렀는데도,, 불구 하고.. 줄어 드는게 아쉬울 정도?

우와.. 이거 진짜 맛있네요~

역시나 .. 머 맨날 먹고 그럴 거 같진 않지만,,,

요런류의 라면을 먹을 일이 있으면 무조건 저는 크림진짬뽕 먹을 거 같아요~

오오... 맛있어!

다들 드셔 보셨겠지만 안 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강츄 합니다!!!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비고]누룽지닭백숙죽  (4) 2020.10.13
편의점쇼핑  (2) 2020.10.09
스티커북  (2) 2020.10.09
다이어트식판  (6) 2020.10.08
퀘이커 누룽지 오트밀  (8) 2020.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