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퀘이커 누룽지 오트밀

by 달시랑 2020. 10. 5.
반응형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특히 오트밀 많이 들 드시던데

말로만 다이어터인 전.. 아직 먹어 본적이 없네요

ㅎㅎ

간편식으로 사다둔지 좀 됐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 봐요~

 

 

 

컵라면 같은 느낌 이네요~

정말 간편식 ㅎㅎ

 

 

 

그런데.. 요게....

195칼로리면..... 살짝 서운한데요..

양 대비.. 칼로리가.. ㅎㅎ

컵누들 이런애들도.. 130칼로리 정도 였던거 같아서요;;;

 

 

안에는 요렇게

숟가락 하고,,

보노보노 스프.. 느낌 이네요 포장이 ㅎㅎ

 

 

 

만드는 법

씹히는 느낌이 좋으면 2분

부드러운게 좋으면 4분 이라는데

저는 처음이니까.. 정석대로.. 3분 ㅎㅎ

 

 

 

안에는 요렇게 생겼네요~

 

 

물을 부어 봐요!

엉?! 살짝 율무차 냄새도 나고,,

오오 기대 되는데요~

 

 

 

밥 보다 맛있다고,,

백종원 아저씨가 ㅎㅎ

 

 

 

3분 지났어요~

3분 전이랑 큰 변화는 없다는요~

 

 

 

으잉?!

이거 완전 누룽지 맛인데요

그냥 누룽지맛이에요 ㅠㅠ

김치가 필요 해요~

 

그리고 점점 물기가 없어지고,,

된 밥 같이 된다는

음... 먹다 보니 머.. 구수한 누룽지 먹는 기분이라

오오~ 그리고 얘..... 배불러요

모지??

이래서 다이어트 식인가?

요 쪼만한게.. 포만감이 있네요 오오오오~

잘 샀어 잘 샀어 ㅎㅎ

 

먹는 양이 적은 편이었는데

요즘 너무 많이 늘었어요

어제 피자 라지 반판 먹고... 스스로 놀람..

전엔.. 한쪽 아니면 많이 먹어야 두쪽 간신히 먹었거든요

할머니가 맨날 밥알 샌다고 걱정 하시구 그랬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서.. 양을 좀 줄이려고.. 이번주는 절식요!

 

근데 이거 괜찮네요~

괜찮아요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포만감도 있어요

책상 서랍에.. 세개 더 있는데

이번주는 얘를 잘 활용 해야 할 듯요~ㅎㅎ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티커북  (2) 2020.10.09
다이어트식판  (6) 2020.10.08
펭수엽서책  (0) 2020.09.22
[운동복리뷰] 애슬리트  (0) 2020.09.22
스마트 훌라후프 리뷰  (0) 2020.0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