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편의점쇼핑

by 달시랑 2020. 10. 9.
반응형

 

드디어 이걸 먹어 봐요~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

우와우와~ㅎㅎ

편의점 갔더니 있길래.. 냉큼 집어 와요~ㅎㅎ

 

 

 

다른 짭짤한 과자들보단..

칼로리 살짝 높은 편

그치만 이미 과자 먹겠다 마음 먹었으면 그런건 중요 하지 않아요 ㅎㅎ

 

 

 

이런것도.. 있긴 한데

궁금 하실까바~

그치만 전 안 볼랍니다 ㅎㅎ

 

 

 

요렇게~

다른 과자들 보다.. 더 가득 들어 있는 느낌.. 기분탓인가?

 

 

 

요렇게 생겼네요~

음.. 식감은 암튼.. 대박 인듯요

빠삭이 아니라.. 파삭파삭 이라 해야 할정도 ㅎㅎ

맛은.. 저는 아주 맛있다 머 이런건 아니구..

아아 이런 맛이구나~ 머 이런 느낌~ㅎㅎ

물론 한봉 뜯어 다 먹긴 했지만요 ㅎㅎ

달달한 과자 당길때 생각 날거 같은데.. 자주 먹게 되진 않을거 같아요

개인취향 이니까~

 

 

요거는 같이 산

생생감자칩이에요

다시마소금맛은 대체 어떤 맛일까요? ㅎㅎ

 

 

 

과자 먹을때.. 나트륨.. 당.. 머 이런건.. 의미 없지 않나요? ㅎㅎ

그치만 이왕이면요~

 

 

이것도 머 패스

확실히 꼬북칩보단 칼로리가 낫네요~

 

 

 

꼬북칩에 비해 확실히 적게 들어 있는 느낌~

 

 

감자칩의 전형~

저는 꼬북칩보단 얘가 더 나았어요

같이 먹으니 진짜 단짠단짠 ㅎㅎ

 

요거는 한번씩 사 먹을거 같아요~

 

 

 

이건 같이 사본 수수깡젤리

수수깡젤리 안 먹어 봤는데

수수깡젤리중 신상이라네요

다른 젤리 보단 확실히 비싸요~

 

 

이 아이도 영양정보가 있긴 한데;;ㅎㅎ

 

 

 

뭔가 반짝 반짝 이뻐요~

 

 

 

이거는.... 살짝 불량식품 맛..

제가 좋아 하는 단맛은 아니었어요

근데 희한하게...

색깔 별로 맛이 확 달라요~

보통 젤리류.. 색이 달라도.. 맛이 막 확 다르게 느껴 지는 경우 드문데

얘는 맛이 확 다르더라구요

물론 한봉지 다 먹었지만 ㅎㅎ

얘야 말로 경험해 본걸로 만족요~

 

 

 

얘네들은 모두 저의 맥주 안주였네요~ㅎㅎ

요렇게 연휴를 보냈어요~

 

 

 

그럼 여기까지 저의 편의점 쇼핑 하울 이었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2020할로윈카드  (6) 2020.10.14
[비비고]누룽지닭백숙죽  (4) 2020.10.13
크림진짬뽕  (4) 2020.10.09
스티커북  (2) 2020.10.09
다이어트식판  (6) 2020.10.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