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아임미미 멀티스틱-쉐딩, 하이라이터

by 달시랑 2016. 6. 15.
반응형

아임미미의 멀티스틱
쉐딩과 하이라이터 에요~

요즘 쉐딩스틱이 유행인가바요
화장을 그닥 잘 하지 못 해
립스틱과.. 마스카라만 하는 정도?..라..
윤곽 메이크업 머 이런 건 엄두도 못 내죠 ㅎㅎ

광고에 나오길래..
음.. 나도 한번!..이러고 구매해 봤습니다..

화운데이션스틱과 블러셔 스틱도 있던데
전 머 블러셔는 딱 질색이구..
화운데이션은 몇해 째 똑같은 거만
쓰고 있는 지라~

두가지만 구입해 봤네요~



택배박스에요 깔끔 하네요~
(*얼핏봄 신발 박스 같네요~*)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쉐딩이에요..
아니.. 이걸 얼굴에 칠해도....
괜찮나요?..
무대 화장이 되는 건 아닌징..ㅎㅎ


요건 하이라이터 요건 머 괜찮네요 ㅎㅎ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칠하기 보단
종아리나 팔뚝..쇄골뼈 같은데 칠할라고 구매 했는데요
쓱쓱 칠하고 펴 바르면 되니 편하고
발림성도 좋네요 ㅎㅎ

쉐딩은 겁먹은채 살짝 턱선에 한줄 좍
긋고 스펀지로 살살 두드리니 금새
자연스러워 지네요~

얼굴이 작아 보이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자연스럽게 펴 발라지고 밀리거나 들뜨는 것도
없어서 저 같은 초보가 쓰긴 좋은 듯합니다

두개에 27,000원 정도로 구매 했으니 머 나쁘진 않는듯 해요
쉐딩 초보 여러분~
한번 써 보셔도 좋을 듯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