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러쉬 밀키배스 - 사용후기

by 달시랑 2016. 6. 12.
반응형


러쉬의 밀키배스 에요
잘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 인데
친구가 선물로 줬어요

포장을 뜯기 전부터 향이 솔솔
포장을 뜯어 내니
향이향이~~~~


요렇게 생겼네요~
이게 모.. 새송이버섯 모양인가 ㅎㅎ

이대로 방안에 두고 방향제로 써도 되겠어요~~

그치만 일단 한번 샤워배스로 써 봐야 겠죠~

우와~~~~~
이거 정말 우와~네요

좀 무를거 같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엄청 단단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한 두번 문질렀는데..
거품이 거품이~~

확실히 향도 훨씬 진해지고..

너무 괜찮네요...

그리고 건조한 느낌도 덜 한거 같은데..
요즘 습한 이유 일수도 있겠구요 ㅎㅎ

완전 만족 이에요 다른 향도 써 보고 싶네요
강츄강츄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