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라이크라에스뷰티 coolmax nude&nude 후기

by 달시랑 2016. 6. 13.
반응형

홈쇼핑 속옷을 자주 이용 하는 편이에요..

여름이구.. 비치는 옷을 많이 입게 되어
전 부터 눈여겨 보던
라이크라 누드라인을 구매해 보았네요~

엄청 많죠~
홈쇼핑은 이래서 좋아요 ㅎㅎ

사은품으로 한세트 더 주신거까지 해서
총 8세트에요

전 원더**을 오래 입었는데..
제 체형이 바뀐건지(살이 쪘죠.. 마니~~;;)
불편해 지기 시작 하길래..

휠*으로 바꿔 봤는데..
얘는 저랑 쫌.. 안 맞더라구요
늘 입는 사이즈 인데도 막 겉돌고..

푸*도 입어 봤는데..
얘는 괜찮았어요~
근데 푸*은 디자인이 스포티해서
다른 디자인을 입어 보고 싶더라구요..

그렇다고 제가 레이스를 좋아 하는 건 절대 아니에요
피델리* 베라* 이런건 질색 합니다 ㅎㅎ

디자인도 맘에 들구 누드 라인인것도 좋아
구매해 본 라이크라..
라이크라라는 소재를 입어 보고 싶기두 했구요

음.. 처음 입어본 느낌은
노와이어니까 일단 편하고
컵 모양도 잘 나온거 같아요
요즘 머 노와이어라고 무너지거나 하는 건
없지만요..

제 체형이랑도 잘 맞는지 어깨 눌리거나 베기거나 어디하나
거슬리는데 없이 편하네요~~

옆구리와 등도 울룩불룩 한것도 덜 하구요
(*덜 합니다 완전 매끈 하진 않아요~ 그거야 머 얘가 문제라
아니라 제 등살이 문제죠~ㅎㅎ*)

8세트중에 한세트만 입어본 거지만
꽤 오래 입게 될듯 해요

속옷은 체형에 따라 만족도가 엄청 달라지는 듯 하니
참고해 보심 좋을듯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