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상봉엔터식스 맛집-스쿨푸드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다요트다 다요트다 하면서
또 잔뜩 먹어버렸네요

이래서 평일에 만나면 안된다는 요....잉..

집에 오는 길에 들른 상봉 엔터식스에서
커피만 마시자고
굳게 약속한 우린.. 머 약속이고 나발이고

처음 보인 밥집인
스쿨푸드로 홀린듯 들어 갔습니다;;

엔터식스 지하1층에 있습니다
매장이 꽤 넓고.. 주방을 중심으로 둘러서
테이블이 있는데요..
주방 뒤쪽으로 앉았더니..
약간은 좀 어수선한 느낌이 그대로 보이네요
요런 건 쪼~~옴... 그랬습니다 ㅎㅎ

수진팟이 추천해준 매운까르보나라 떡볶이와
피앙세가 고른 통통닭커리 라면
그리고 낮에 눈치보며 먹은 순대떡볶이가 체한거 같은제가
(네.. 체기가 있음서도 이러고 있습니다;; 무식한거죠 ㅎㅎ)
고른 파인블루에이드..블루파인에이드 인가? ㅎㅎ

파인블루에이드??.. 블루파인에이드??
암튼 2인용 입니다~

탄산도 적당하고 적당히 달고
먹을 수록 파인애플 맛이 진해 지고
전 좋았네요 ㅎㅎ

매운까르보나라 떢복이..
까르보나라 소스에 고추장을 추가 한 딱 상상되는 맛인데요..
오오 맛있었어요~~~
빵 찍어 먹어도 맛있을거 같구요
전 소스까지 박박 긁어 먹었습니다 ㅎㅎ

통통닭커리라면입니다
위에 얹어진 닭튀김은 정말 맛있었는데요
커리라면은....

그거 아시죠??
짜장범벅 카레범벅..
딱 그 카레범벅 맛이었어요~

너무너무 익숙한 맛 ㅎㅎ

스쿨푸드... 재밌는 메뉴가 마나요~~
들러보심 좋을 듯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