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역 맛집-발상의전환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오랜만에 강남으로 가자!
이랬다가
갑작스런 야근에
그냥 동네로 가;;
했습니다

며칠전부터 매운 족발이 땡긴 제가 급 추천한
낙성대역 족발집 발상의전환 이에요 ㅎㅎ

낙성대역... 에서 서울대입구역 쪽으로 내려가다보면
버거킹 지나서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늘 길안내가 약한거.. 죄송요;;)

도마에 나와서 도마족발인가요?..ㅎㅎ

도마족발과
마늘족발
매운철판족발이 주요 메뉴에요

저흰 머 못 먹어도 다 시켜!!
남는건 싸가싸가!!

하는 주의라 하나씩 다 시켰네요 ㅎㅎ

도마족발 앞다리입니다
앞다리와 뒷다리를 선택 할 수 있구요
앞다리가 2천원 비싼걸로 봐선
더 맛있나 봅니다 ㅎㅎ
근데 정말 야들야들 해요 맛있어요

첨 먹어본 마늘족발이에요
하얀마늘소스와 살짝 빨간 마늘소스가
반반씩 올려 나오는데
마늘 향이나 맛이 과하지 않음 서 적당하고...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불족발
매운정도를 강중약으로 고르라셔서
강..가앙...앙... 이요 라고
소심하게 말했죠
살짝 겁이 났네요 ㅎㅎ

맵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매운 음식은
짜증내 가면서 자꾸 먹게 되는게 묘미죠~~
매움에도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반찬들이구요
요기에
오뎅탕도 서비스로 나왔는데
사진이 없네요~

모처럼 재미난 수다와..
맛난 음식들
기분 좋은 밤이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