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 피순대국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우와~~~
이래서 유명한 집인 거죠~ㅎㅎ

첫날인 금요일 저녁 8시 넘어서 갔습니다..
순대국이 별로 당기지 않아
살짝 고민하다..
마땅히 먹을 것도 없고해서
유명하다니 드가보자~이럼서 갔네요

그러나!!
들어 가자마자.. 이모님께서
살짝 불친절 하셔서
맘이 좀 상하더라구요..

자리에 앉기도 전에 문앞에서 머 먹을거냐 시는데...
아니 머 메뉴도 모르구..
늘 메뉴 선정에 신중한 저희로선...
살짝 좀..

그냥..급하게 젤 위에 있는 두개를 시키고

자리에 앉았어요..

손님이 많은 집이라 그런지..
테이블에도 물기가 흥건 하고..
가져다 주신 식기 상태도..
그닥 깨끗한 느낌이 아녔어요...

밑반찬이에요
첨에 이렇게 가져다 주시고
담 부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일단 깍두기를 먹어봤죵..
엉?!~~ 얘 봐라...
내가 좋아 하는 맛이네..
이랬습니다..

그리고 등장한 순대국

국물을 한입 딱 뜨는 순간~

아니 이런~~~~~

leonard_special-12
아니 이런 맛이~~~~~~~
서울에선 전혀 먹어보지 못한 순대국 맛인데...
엄청 맛있는 거에요.....

들어 와서 앉아 있는 사이
살짝 불쾌했던 맘은 눈녹듯 사라지고..

행복해 지기까정 했습니다..

요 아이 때문에라도 전주에 다시 가렵니다~

머 개인차야 있겠습니다만..
저와 저의 피앙세는 정말 대박 만족 했네요 ㅎㅎ

그리고 다음 날 다시 남문시장에 가보니
점심 저녁 죙일 줄을 나래비로 서 있더라구여...

저흰 정말 운 좋게  줄 안 서고 먹은 듯 합니다..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어른들 보단 젊은 사람들이 많고
외국 분들도 많더라구여~

암튼.. 전주에 가신 다면
반드시 들러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