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중부고속도로 하행선 음성휴게소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모처럼 여행이에요
남원에 있는 할머니 산소에 들러..
전주 한옥마을 여행 일정이네요

출발한지 얼마 안됬을때 들른
중부고속도로 하행선 음성 휴게소 입니다..

규모는 아담 하니 깨끗하고 소박한 느낌 이었어요~

휴게소 밥은 머니머니 해도 돈가스
간식은 머니머니 해도 떡볶이죠 ㅎㅎ

수제돈가스에요 7천원 이었구요~
맛있었어요.. 소스가 특이하더라구요..
전 '맛있네.. ' 였구요~
피앙세는 맛있어 죽겠다며
소스가 특이하고 본인 입에 딱 맞는 다며
난리난리를 부리고
여행 내내도 계속 생각 난다고..
이거 땜에 다시 가야 할 판입니다 ㅎㅎ

제가 좋아 하는 떡볶이에요~3천원이구요
맛은 soso요~
휴게소 떡볶이 치곤 중상은 하는 듯요~
단맛이 덜하고 후추맛이 좀 강합니다.

오랜만에 먹은..
맥반석 반건조오징어요^^

늘 영화관에서 버터구이 오징어만 먹다가
담백한 맥반석 구이를 먹으니 좋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