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나이키]데이브레이크 스니커즈 마젠다

by 달시랑 2021.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운동화 리뷰 에요
저는 쪼맨~~해 가지궁
원래 운동화 잘 안 신었거든요

그럼데 좀 신어 버릇 하니
이젠 구두를 못 신겠네요 ㅎㅎ

오랜만에 완전 맘에 드는 운동화를
만나가지궁 소개해 드려요~



짜잔~~
요아이에요 ㅎㅎ

이쁘지 않나요? 전 완전 맘에 듬요~


해외배송이라 배송은 일주일 이상 걸리긴 했는뎅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느낌 이랄까요 ㅎㅎ

사이즈는 제가 225 인뎅
완전 군더더기 없이 딱 맞는 정사이즈네요~



오자마자 신어 봤어요~




얼른 봄 나들이 가야 할거 같아요 ㅎㅎ

요 시리즈로 몇개 더 있음 좋겠다 싶어요 ㅎㅎ

그럼 여러분 행복한 봄날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