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다리베개] 잠스쿨다리베개

by 달시랑 2021.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른한 오후 입니다

오늘은 제가,,

편한 잠을 자는 꿀템 소개해 드릴께요~

 

다리베개? 다리쿠션? 이런게 있음 좋겠다 싶어

폭풍 검색 하다 찾아낸 아이에요

 

 

 

 

많은 종류가 있었는데

요게 제일 사이즈가 높았어요~

 

그런데 너무 높으면 허리 아플 수도 있구 하다고 하니

본인 컨디션에 맞는 걸 찾으심 될듯요

20cm 이런것도 있더라구요~

 

 

 

 

생각 보다 컸어요~

묵직 하고~

 

 

 

 

 

요렇게 손잡이가 있어요 ㅎㅎ

색깔은 아이보리랑 그레이 두가지 였고,,

커버를 벗겨서 빨아 쓸수도 있게 되어 있어요~

 

 

 

요런 모양이고 다리를 올리면

 

 

 

 

요렇습니다 ㅎㅎ

편해 보이지 않나요?

 

아무래도 하루종일 앉아서 일 하다 보니

다리가 많이 붓고,, 자려고 누우면 욱신 거리고 그랬는데

요아일 사용 하니... 훨씬 나아 졌어요~

다리 욱신거려서 못 자고 그런건 진짜 없어 진듯요~

 

개인차가 있긴 하겠지만

평소에 어딘가에 다리를 올리고 주무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셔도 좋을 듯요

은근 묵직해서.. 자는 동안 돌아 다니거나 하지도 않더라구요

요사이 너무  꿀잠 자고 있네요 ㅎㅎ

 

요기 까지 제돈주고 제가 직접 사서 써본 리얼 후기 끄읕!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