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스마트 훌라후프 리뷰

by 달시랑 2020. 9. 21.
반응형

 

 

 

요즘 요런 훌라후프가 유행 인거 같아요,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봤는데;;

공간 차지도 많이 안 할 거 같고,, 저의 뱃살타파에도 도움이 될거 같아서 ㅎㅎ

남치니 찬스로 구매해 봐요~

 

위메프에서 구매 했구요,,

너무 비싸지도 너무 싸지도 않은 적당한 걸로 구매 했어요~

 

 

 

아니 그런데 이게 뭐가 이렇게 죄다,,

중국말일까요?

이거 중국말 맞죠? ㅠㅠ

 

 

 

 

여기도 중국말,,

하다못해.. 영어도 찾아 볼 수가 없네요 ㅎㅎ

 

 

 

 

설명서에도 죄다 중국말 ㅎㅎ

그래도 뭐 그림만봐도 대충 알긴 알겠어요~

 

 

 

 

요렇게 뾱뾱이에 잘 싸져서 왔네요

 

 

 

뾱뾱이 빼내니 요런 모습

 

 

 

 

 

요거는 돌린 횟수가 표시 되는거 같은데;;

뭔가.. 좀 엉성 하네요

근데 횟수보단 시간이 중요 할거 같아서.. 일단 이건.. 없는 걸로 ㅎㅎ

 

 

 

 

 

 

조립? 이란걸 해보니 요렇게 생겼어요~

연결 할 수 있는 추가?여분? 머.. 그런 조각?

( 죄송해요.. 제가 얘네들.. 각각의 명칭을 잘 모르겠네요 ㅠㅠ )
이 있어서...
허리의 사이즈에 따라 추가 연결이 가능해요..

그러나.. 전..다행히도 표준 사이즈 였는지..
추가 연결은 필요 없었어요 ㅎㅎ


 부끄럽지만 돌리는 모습 한번 올려 봐요..
얘가...
처음엔 안 돌아 가는 거에요..
전 고장 난줄.....

장농안에 쳐 박아 뒀다가..
다시 한번 해 봤더니 거짓말 처럼 되더라구요 ㅎㅎ

첨엔 위쪽 허리에 두르고 돌렸는데
안 되더라구요..

다시 해 볼땐..
엉덩이 위쪽.. 그러니까
허리에서 바짝 내려서 엉덩이에 걸쳐지는
느낌으로 돌려 보니 그나마 자알 되네요 ㅎㅎ

요 며칠 20분씩 돌리고 있는데요..
아직 머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나름 뱃살타파에 효과가 있는 느낌요..
그리고 뭔가 장운동이 되는지....
화장실도 잘 가는 느낌이랄까 ㅎㅎ

그렇네요 ㅎㅎ

한달 쯤 후에 슬림해진 몸뚱이로 다시 한번 올려 볼게요~

요런 훌라후프 필요 하셨던 분들은..
참고 해 보세요^^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수엽서책  (0) 2020.09.22
[운동복리뷰] 애슬리트  (0) 2020.09.22
신상하리보 피코발라 & 프로하메  (0) 2020.09.21
룩킬팻다이어트  (0) 2020.09.21
드레텍 수험생 스톱워치  (0) 2020.0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