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떡케익-하얌

by 달시랑 2016. 6. 7.
반응형

어버이날이라
피앙세 부모님께 보내 드린 떡 케익이에요~~

초록창에 떡케익으로 검색해서
하얌 이란 사이트를 찾아 냈구요
그곳에서 주문 했네요~

사실 2~3년 전에 알아내서 떡케익 주문 할일이
있을때 마다 종종 이용 했었어요~

그동안은 비회원으로 주문 하다
이번에 회원 가입 하고 주문 했네요

이게 주로 선물용이다 보니
전 먹어 보진 못 했는데요..

받으시는 분들 만족도가 넘 좋아요..

피앙세한테 사진 찍어 보내 달랬더니
어찌나 멋 없게 찍어 보냈던지 ㅎㅎ

근데 무슨 서비스도 넣어 주셨나바요
백설기래요 ㅎㅎ

엄마도 만족하셨다 하고
피앙세도 맛있다 하니
이번에도 성공이네요!!

얏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