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하이포크 매콤양념 돼지껍데기볶음

by 달시랑 2016. 6. 7.
반응형

제가 사랑하는 돼지 껍데기 에요 ㅎㅎ

렌지에 데워 먹을 수 있다 해서 바로 구입 했는데요
위메프에서 3900원 이었어요~~
상표는 하이포크 이게 상표 인지는 모르겠네요;;

렌지에 1분30초 데우면 되는데요
데울 때 톡톡 튀는 소리가 나는건
원래 그런 거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왜 구지 그런 말이 적혀 있는지 알았습니다
전 정말 렌지가 터지는 줄 알고 멈출 뻔 했어요~ㅎㅎ

데워진 모습 이에요~
ㅎㅎ 그냥 머 비주얼은 ㅎㅎ
껍데기가 다 그렇죠 머~~

생각보다 엄청 괜찮더라구요
냉동식품..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진 몰라도
꽤 괜찮았어요~

은근맵고
후라이팬에 2분 볶음 더 맛있다 써 있더라구요
제 생각도 팬에 쫌 더 바짝 구우면 더 맛있을거 같애요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