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풀무원 2분 국물 떡볶이 맛보기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오늘 점심으로 먹은
풀무원 2분 국물컵떢볶이요..

여행 내내 너무 많이 먹어서..
당분간 먹는 걸 좀 줄이려고
간단히 먹자 했지요~

컵떡볶이라.. 실온에 보관해도 되는 줄 알았는데
왠걸요..
냉장보관해야 한다네요~

꽤 한참을 회사 냉장고에 있다가..
드디어~~

뜨거운 물을 붓고..
렌지에 2분 돌리면 되요~
물을 너무 많이 부었나.. 했는데~
역시 물붓는 선을 딱 지키니 간이 딱 맞았어요

요즘 밀가루를 좀 줄이고 있는데 쌀떡이라
(말가루가 섞인 건 아니겠죠~)
쫀득하니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치즈 한장을 같이 넣어 돌렸더니.. 풍미가 더 있네요~

간단한 한끼 내지는 간식으론 좋을 듯요~

근데 비주얼이 좀~~
ㅎㅎ 맛은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